본문 바로가기
책에서 배우는 삶

[마더와이즈 자유] 교훈 - WEEK 7 DAY 2 새로운 소유

by Holly홀리 2022. 12. 4.
반응형

마더와이즈 WEEK 7 새싹의 원리 새로운 성장

DAY 2 새로운 소유

 

예수 그리스도의 부활을 통해 제자들은 죽음에서 생명을 얻은 것과 다름 없는 변화가 있었다.

그들은 모든 것을 소유하고 용맹한 자로 달변의 설교가로 세상을 변화시킨 믿는 자의 군대로 변모했다. 이것이 부활의 능력이다.


나에 삶에도 예수님의 제자들과 같은 부활의 능력이 임할 줄로 믿습니다. 

나는 남편과 아이들,  환경의 노예가 아니라 아버지를 사랑으로 섬기는 하나님의 아들임을 오늘   다시 배웁니다. 이미 나는 예수 그리스도 부활의 능력으로 주님의 사랑으로 충만한 새로운 피조물입니다. 나의 정체성을 깊이 깨닫게 하시고,  사랑의 양동이가 이미 충만하게 차고 넘치도록 예수님의 사랑이 지속적으로 부어지고 있음을 항상 기억하며 살도록 도와주세요.  사랑이 나를 통해 흐르도록 나를 내어드림이 지속적인 나의 과제이자 내가 주님께   있는 일이라생각합니다. 나의  사고방식을 날마다 십자가에 내어 드릴  있도록 성령님 함께 해주세요.

 

🙏주님, 나의 선한 노력이나 행동으로가 아니라 이미 나를 온전히 용납하신 주님께서 주시는 사랑과 용납, 안정감을, 소속감을 날마다 말씀과 기도를 통해 공급 받을  있기를 소망합니다. 사랑하는 자녀들에게 내가 해줄  있는 것이, 세상속에서 읊어대는 지혜의 말이 아니라 예수님의 생명의 빛과 사랑, 하나님 말씀이 되길 기도합니다. 아이들에게 하나님과 예수그리스도에 대해 이야기하고 말씀을 전할  있는  귀한 환경에 감사드립니다. 예수 그리스도 부활의 능력이 저희 가정의 삶에 임하여 저희 가정 한사람 한사람 각자 모두에게 놀라운 변화가 있게 하시고  사람으로 새로운 목적을 갖고 주님을증거하는 귀한 주의 자녀되길 오늘도 기도합니다. 하나님 나라가 저희의 것임을 기쁨으로 깨닫고 하나님 나라를 꿈꾸며 죄악된 세상속에서 구별되어 하나님 나라를 만들어나가며 하나님 나라를 미리 맛보는 성령님의 은혜가 있길 간절히소망합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