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책에서 배우는 삶

[마더와이즈 자유] 교훈 - WEEK 7 DAY 1 새로운 목적

by Holly홀리 2022. 12. 4.
반응형

마더와이즈 WEEK 7 새싹의 원리 새로운 성장 

DAY 1 새로운 목적

 

제자들이 예수님의 부활이후 새로운 목적을 갖게 되어 남은 인생의 살아갈 초점과 방향이 생김으로 인생이 의미있고 중요해졌다.


중요한 사람이 되고 싶고 인정 받고 싶은  필요( 사랑의 양동이) 예수님 안에서 채워질 것이다. 내가 현재 감정적으로 어떻게 느끼든 그것은 사실과 관계가 없고 나는 진정으로 중요한 사람임을 배우고 다시금 깨닫는다.  자신에 대한 진실을 믿기로 오늘 결단한다. 

다른 대상으로부터  필요, 인정과 같은  사랑의 양동이를 채울수 없음을 다시금 깨닫고  시선이 하나님께 향해야함을, 내가 예수님 안에 거해야 함을 다시금 새긴다.

 

그동안  잘못된 사고방식과 생각으로 아이들에게 비춰진 나의 지난 모습은 과감히 벗어버리고 새롭게 창조된 중요한사람인 나의 모습으로, 예수님 부활에 대해 아이들에게 지속적으로 증거해야겠다. 우리 자녀들에게도 자신이 새롭게 창조된 하나님의 귀하고 아주 중요한 사람이라는  진실에 대해 선명히 알려주고 하나님께서 목적을 가지고 우리를 지으셨음을  인식하도록 양육해야겠다.

 

내가 누구인지 정체성을 분명히 아는 것이 얼마나 중요한 것인가!

 정체성을 바르게 앎으로 다른 대상을 바라보며 귀한 인생의 시간들을 낭비하지 않을  있다는 것을 아이들에게  알려주고 싶다. 

 

🙏하나님에 대해 아이들과 이야기하고 말씀을 나눌  있는 현재의 상태가 얼마나  은혜이고 축복임을 깨닫습니다. 하나님의 귀한 은혜에 감사를 드립니다하나님의 사랑과 부활하신 예수님의 놀라운 은혜에 대해 남편에게도 마음껏 전하고 나눌  있는 그날을 기대하며 우리 선교사인 나의 사명을  감당할  있는 능력을 하나님께 간구합니다. 기도의 자리를 붙들고 아이들과 가정과 교회와 공동체를 위해 날마다 간구하는 기도의 사람이 되길 원하며 하나님과 깊은 교제의 관계에 있길 간절히 소망합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