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책에서 배우는 삶

[마더와이즈 자유] 교훈 - WEEK 6 DAY 4 새로운 장소

by Holly홀리 2022. 11. 26.
반응형

마더와이즈 WEEK 6 DAY 4 새로운 장소

 

 영은 살아 있어 예수님의 생명을 담을  있다. 그러므로 열등감과 패배감 그리고 부적절함을 느낄 이유가 전혀 없다.

나의 근본적인 정체성은 어떤 일로 변하지 않는다. 내가 누구이며 누구에게 속해 있는지  진실을 알면, 다른 이들에게괜찮은 사람이라 인정 받으려고 애쓰는 감정의 롤러코스터를 타지 않아도 된다. 나는 하나님을 모르는 사람들과는 완전히 다른 종류의 사람이다.


어릴적부터 내가  나은 사람인 것을 인정받으려 애를 썼던 기억이 많이 난다. 칭찬 받고 싶고 인정 받고자하는 욕구가  가득했지만,  대단한거 한다고  애쓰느라 힘들었었다. 모든   잘해낼 수도 없고 가능치도 않다는  안다고 생각하면서도 마치 모든   붙들고 끙끙대고 있는  삶이 이미지로 그려질 정도였다. 

나의 행동이  신분과 일치하지 않는다 해도, 나의 근본적인 정체성이 변하지 않는다는 것을  맘속에 다시금 꾹꾹 새겨넣는다. 내가  비록 부족하고 못나보일지라도, 나는 하나님이 직접 택하시고 사랑하시는 자녀이며 빛이며, 선한 일을하도록 새롭게 지음 받은 하나님의 기르시는 양이다. 

나는 애쓰지 않아도 괜찮은 사람이다. 하나님이 이미 말씀하셨다.

이제 영으로써 몸의 죄된 행실을 죽이고 그리스도 안에서 자유  것이다.

 

🙏 주님, 저의 남편과 자녀들이  얼굴 속에서 주님의 얼굴 보는 날이 속히 오기를 기대합니다. 주님 저를 변화시켜 주시고저를 통해 하나님의 선하신 일을 해나가시길 간절히 기도합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