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Quiet Time

매일큐티 - 9월 28일(수) 은혜 안에 뛰놀며 춤을! 사무엘하 6:12-23

by Holly홀리 2022. 9. 28.

9월 28일(수) 은혜 안에 뛰놀며 춤을!

사무엘하 6:12-23

다윗은 오벳에돔의 집에 복을 내리셨다는 소식을 듣고, 율법의 규례대로 사람들이 궤를 어깨에 메어 옮기도록 했다. 

다윗은 큰 축제를 벌이고, 춤추며 기뻐했는데 미갈은 다윗이 채신없이 뛰노는 것을 업신여기고 비난한다.

다윗은 하나님을 찬양하는 일이라면 더 낮아지고 싶다며 오히려 미갈을 책망하고 이 일로 미갈은 평생 자식을 낳지 못하게 된다.

복 있는 사람은 율법을 즐거워하여 주야로 묵상하는 사람이다.

말씀으로 인해 즐거워하며, 진리와 함께 춤추고 있는가?

말씀대로 살고 싶지만 두려워 내려오지 못하는 자리나 버리지 못하는 자존심이 있나?

하나님은 지극히 낮아지신 예수님을 지극히 높이셨음을 기억하자.

 

David Dances, 2 Samuel 6:12-23 춤추는 다윗

David danced and praised God like a child. He was so joyful and thankful that he danced without concern for his dignity. All people, from kings to servants, are children before God. Let's spend today singing and dancing with pure joy as we meditate on God's grace. 
Lord, help me to be thankful and dance joyfully today with the pureness of a child. amen.

 

매일성경, 말씀묵상, Daily Bible, 영어큐티

 

Prayer

하나님을 기뻐 찬양하길 원합니다. 말씀으로 즐거워하며 즐거움에 말씀을 묵상하길 원합니다. 나의 자리를 지키려 혹은 높이 오르는 욕망으로 인해 말씀대로 살지 않는 일이 없도록 자기를 낮추는 자 되길 소망합니다. 높아지려는 마음을 버리고 은혜 안에서 마음껏 뛰노는 기쁨을 주세요. 하나님께서 지극히 낮아지신 예수님을 지극히 높이심을 항상 기억하고 예수님 닮은 삶을 살기를 노력하게 해주세요. 말씀 묵상과 기도는 제 하루의 시작이자 마무리가 되길 기도합니다. 

 

하나님, 러시아가 어쩌려고 저러는지, 러시아에서는 징집되지 않으려는 남성들이 자국 러시아를 탈출하고, 항의 시위가 일어나고 있다고 해요. 러시아의 우크라이나 침공이 앞으로는 또 어떻게 전개될지 염려됩니다. 주님, 이 전쟁이 이제 제발 끝이나게 해주세요. 국제정세가 여러모로 혼란하고 어려운 국면에 있습니다. 하나님 긍휼을 베푸셔서 하나님의 보호하심이 있길 원합니다. 저희가 지속적으로 기도하며 하나님 도우심을 간구하길 원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