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Quiet Time

매일큐티 - 9월 12일(월) 너희는 빛이라, 에베소서 5:8-14

by Holly홀리 2022. 9. 13.

9월 12일(월) 너희는 빛이라

에베소서 5:8-14

8 너희가 전에는 어둠이더니 이제는 주 안에서 빛이라 빛의 자녀들처럼 행하라

9 빛의 열매는 모든 착함과 의로움과 진실함에 있느니라

10 주를 기쁘시게 할 것이 무엇인가 시험하여 보라

 

바울은 그리스도 안에 있는 성도의 새로워진 실존을 설명한다.

어둠에 속한 '불순종의 자식'을 하나님이 그리스도 안에서 '빛의 자녀'로 삼으신 것

신분의 변화는 삶의 변화로 이어져야 한다. 하나님의 뜻을 분별하기 위해 복음과 말씀을 기준으로 삼아야 한다.

이제는 선과 의와 진실함을 따라 하나님이 기뻐하시는 빛의 열매를 맺어야 한다.

내가 밝아야 세상을 밝힐 수 있다. 비추는 것마다 빛으로 나오는 꿈을 꾸라.

죽음의 잠에서 깨어나 새로운 신분에 걸맞은 빛의 삶을 나에게 적용하고 실천하기를 지체하지 말자.

 

Act as Children of Light, Ephesians 5:8-14 빛의 자녀답게 행하라

Believers must become the light to shine on the world. Christians are the light of the world. Lamps are not placed under baskets. Darkness cannot overcome light, falseness cannot overcome truth, and immorality cannot overcome righteousness. Which of your neighbours do you need to awaken from sleep by shining a light on them?

Lord, help  me to bear fruits of light wherever I go by rejecting the works of darkness and acting in truth. amen.

 

매일성경, Daily Bible, 세상의 빛

 

하나님, 빛의 자녀로 불러주심에 감사합니다. 제가 빛으로 새 사람으로 살아갈 수 있도록 용기와 담력을 주시고, 복음과 말씀을 기준 살게 해주세요. 세상의 빛으로 걸맞는 삶을 살아낼 수 있도록 함께 해주세요. 저희 자녀들이 밝은 빛으로 주변을 비추고 세상을 비추는 아이들이 되길 축복합니다. 비추는 곳마다 빛으로 나오는 하나님의 은혜가 있는 삶이 되게 해주해요.

 

하나님, 전쟁이 계속되어 엎치락 뒤치락 하고 있습니다. 전쟁의 양상이 바뀔 때마다 세계가 여러 영향을 받고 있어요. 앞으로 어떤 일들이 일어날지 알 수 없지만 하나님의 공의가 펼쳐지길 원합니다. 우리 믿는 그리스도인들이 생명의 빛으로 세상을 비추게 하시고 어둠을 밝히고 악이 폭로되고 은밀히 행해지는 죄악들을 밝혀내길 소망합니다. 그 일에 하나님 일하시고 세상이 빛으로 다 나올때까지 힘써 일할 수 있도록 함께 해주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