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Quiet Time

매일성경큐티 - 1월 28일(금) 네가 누구냐, 요한복음 8:21-30

by Holly홀리 2022. 1. 29.

1월 28일(금) 네가 누구냐

요한복음 8:21-30

29 나를 보내신 이가 나와 함께 하시는도다 나는 항상 그가 기뻐하시는 일을 행하므로 나를 혼자 두지 아니하셨느니라

 

예수님의 기원과 정체에 대한 대화가 유대인과 이어진다. 하지만 그들 유대인들은 전혀 이해하지 못한다.

하늘에서 보냄을 받으신 예수님을 믿지 않고 죄 가운데 머물 것

예수 그리스도를 믿는 우리들은 세상이 이해할 수 없는 언어와 기쁨과 평안, 그리고 세상이 상상 할 수 없는 능력과 소망이 우리에게 있다.

불신하는 이들을 판단하고 논쟁하는 것을 피하시고 하나님이 기뻐하시는 일을 계속하시며 십자가의 행보를 이어가신다.

 

I am he. John 8:21-30 내가 곧 나다

The Jew did not belive in Jesus. Jesus had confidence that the Father was with him. Jesus was condifent that the Father would not abandon him. If we are doing works that please God, we too have a strong pillar of support in him.

Only when we believe in the Lord, love him and become born again in him can we understand the way of the cross.

Lord, help me not to give up on living a life distinguished from the world even if it makes me the target of ridicule. amen.

 

매일성경큐티 요한복음 8:21-30 네가 누구냐

 

Prayer

예수님을 혼자 두지 아니하시고 항상 동행하시는 참하나님! 저도 예수님을 닮길 원해요. 하나님께서 기뻐하시는 일을 항상 행하시는 예수님 처럼 주님 기뻐하시는 일을 하는 제가 되고 싶습니다. 때론 모진 말한마디에 마음이 쉽게 상하고 원망되는 마음이 들지만, 예수님께서 나를 정죄하지 않으시는 것을 본받아 용서하고 오히려 사랑으로 섬길 수 있는 은혜를 구합니다. 나의 힘으로 되는 것이 없고 오로지 주의 은혜와 능력으로 제가 사는 줄 믿습니다. 날마다 삶속에 주님의 인도하심을 발견하고 나날이 주님의 자녀에 걸맞는 사람으로 거룩히 변화되길 소망합니다. 누가 내 편이 되어주지 않는다고 기대하여 낙심하지 않고, 변함없이 항상 내 편에서 나를 인도하시는 주님만을 의지하길 원합니다. 새해 설연휴를 앞두고 여러곳에 움직이는 일정입니다. 코로나도 심각하고 고단한 일정 가운데서도 아이들과 기쁨으로 가족들을 섬길 은혜를 구합니다. 오고가는 길에 안전하게 모두가 화목하고 하나님의 사랑과 은혜가 가족 모두에게 흘러가는 귀한 명절 연휴되게 함께 해주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