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책에서 배우는 삶

[마더와이즈 자유] 교훈 - WEEK 8 DAY 5 피할 수 없는 사랑

by Holly홀리 2022. 12. 6.
반응형

마더와이즈 WEEK 8 열매의 원리: 성숙을 향해 익어감

DAY 5. 피할  없는 사랑

오늘 과를 통해 예수님께서 택하시고 지명하여 불러주신 나는 내가 있던 안전하고 편안한 곳에서 나와, 하나님이  삶을위해 예비하신 계획으로 옮겨가야  때가  것을 배웁니다. 기꺼이 나를 내어드리기에 아직 모자라지만  또한 하나님께서 인도하시고 이끌어 주실거라 믿습니다. 

 

"너희가 나를 택한 것이 아니요 내가 너희를 택하여 세웠나니 이는 너희로 가서 열매를 맺게 하고 또 너희 열매가 항상 있게 하여 내 이름으로 아버지께 무엇을 구하든지 다 받게 하려 함이라" [요15:16]

 

오늘 마지막 과를 마치며.. 

마더와이즈를 통해 나의 정체성을(나는 그분이 만드신 작품이며, 선한 일을 위해  안에서 창조된 하나님의 사랑받는 새로운 창조물이라는 ) 배움으로 시작해, 옛본성을 죽이기 위해 나의 미숙한 육신의 모습을 가지고 날마다 십자가로 나아가야 함을 배웠습니다. 하늘의 시각을 가지고 하늘에 있는 나의 자리를 깨달을  육신을 이기는 자유가 승리가 있음을 알았습니다. 

열매 맺는 삶을 위해 이제 내가 있던 곳에서 나와, 하나님이 나의 삶을 위해 예비하신 계획으로 옮겨가야  때임을,

마지막으로 내가  과정을  감담하여 나에게 예수 그리스도의 생명이 흐르고  사랑을 보일 때에,  자녀들을 통해 태어날 다음 세대들로 믿음의 계보가 만들어질 것을 기대하는 소망을 누립니다.


🙏주님, 귀한 마더와이즈의 자리로 불러주심에 깊이 감사합니다. 이처럼 귀하고 소중한 말씀과 깨달음들을 아직 내것으로 만들지는 못했지만, 기억하게 하시고 이모든 말씀을 날마다  깊이 알아가고 깨달아가는 은혜가 있길 간구합니다. 마지막으로 나를 통해 열매가 항상 있도록 믿음의 계보를 만들어가고픈 소망을 주심에 감사합니다. 두근두근 기대되는 은혜를 주셔서 감사합니다! 이방 여인이었지만 그리스도의 계보를 잇게  룻을 본받아, 믿음의 결단이 있게 하시고 믿음의 발걸음으로 하나님의 은혜가 흘러넘치는 귀한 은혜가 저희 가정에 있기를 소망합니다. 믿음의 계보를 세워나가길 원하는 소망을 주신 주님을 찬양합니다!

 

----------------------------------------------------------------------

천국의 시야를 갖기 않으면 현재 우리가 처한 상황이 유일한 현실이 된다.

육신을 이기는 승리와 자유는 하늘에 있는 우리의 자리를 깨달을  얻게 된다.

그리스도 안에서 재창조된 영적 존재로 잠시 육신을 입고 지금  땅에 살고 있을 뿐이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