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책에서 배우는 삶

[마더와이즈 자유] 교훈 - WEEK 5 DAY 3 십자가의 증거

by Holly홀리 2022. 11. 26.
반응형

마더와이즈 WEEK 5 DAY 3 십자가의 증거

예수 그리스도를 믿고 구원받은 사람이 십자가를 온전히 감당할 ,  사람의 삶은 결정적인 차별성을 띄게 된다. 

예수님을 가까이 하면 누구라도  십자가의 영향을 받게 된다.

 

내면에 빛나는 십자가의 영광으로 외모마저 천사처럼 빛난 스데반이 자랑스럽고 부럽습니다. 

스데반이 성령 충만하여 하나님의 영광과 예수께서 하나님 우편에 서신 영광을 보았고 마지막으로 무릎을 끓고 자신을 죽게 만든 이들을 축복하였습니다그가 십자가의 메시지를 진심으로 받아들이고 증거했을  세상을 변화시키는 시작점이 되었습니다. 십자가에는 그런힘이 있음을 배웁니다.

 

🙏요즘 마더와이즈를 공부하며 십자가를 따르겠다. 나의 십자가를 지겠다. 말로만 고백하고 정작 십자가로 나아가야  순간에는 자꾸만 멈춰섭니다. 아직 절벽에서 뛰어내리기가 되지 않고, 감내해야  고통에서 도망치고 싶은 저의 속내를 들여다 보게 됩니다. 기도하게 하시고  기도하게 하셔서 예수님을 가까이하게 해주세요. 스데반의 영성이 나의 영성이 되어 예수님 고난에 기꺼이 동참하는 그를 닮아가길 원합니다. 

여전히 일상에서 감정적으로 불평과 원망을 쏟아내며 다른 사람을 탓하고픈 죄된 모습만 드러나는  자신이 부끄럽습니다. 이제 일상의 문제를 넘어서 하나님과 하나님 나라를 바라보는 제가   있도록 나의 육신적인 죄된 것들은  주님께  내어 드리고 하나님 나라를 만들어가는 일꾼으로 사용되고 일해 나가길 원합니다. 하나님 나라가 우리 가정에서 나로부터 시작되고 확장해 나가는 주님의 사람이 되길 소망합니다. 주님 인도해 주세요.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