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Quiet Time

매일큐티 - 5월 4일(수) 그치지 않는 풍성한 은혜, 룻기 2:14-23

by Holly홀리 2022. 5. 4.

5월 4일(수) 그치지 않는 풍성한 은혜

룻기 2:14-23

보아스는 룻이 좋은 형편에서 일할 수 있도록 모든 여건을 배려했다.
룻은 떨어진 이삭 줍는 정도가 아니라 풍족한 양식을 거두어 갈 수 있었다.
나오미는 자기 가족에 대한 하나님의 사랑이 보아스를 통해 임하고 있음을 깨닫기 시작한다.

나오미가 남편과 자식의 죽음과 함께 모든 것이 끝났다고 생각한 그때 은혜에 눈을 뜨기 시작한다.

늘 함께했던 은혜를 새롭게 발견한 것

은혜는 차고 넘치는 것, 늘 한결같은 하나님의 은혜에 대한 새로운 발견,

동일한 말씀에 대한 낯선 깨달음이 내 삶에 이어지고 있습니까?

 

Endless Grace, Ruth 2:14-23 그치지 않는 은혜

Naomi's eyes were opened to God's grace just when she had lost all hope following the death of her husband and sons. She rediscovered the grace of God who had never abandoned her. God's grace was not a one-time event but grace that continued 'until the end of the barley and wheat harvests'. We must also bestow abundant grace on others. 

Lord, help me to share the abundant grace I have received from you with my neighbours. amen.

 

매일성경, 말씀묵상, Daily Bible

 

Prayer

하나님, 인색하지 않게 풍성히 차고 넘치게 은혜를 베푸시는 분임을 다시금 기억합니다. 나오미가 하나님 은혜를 새롭게 발견한 것처럼 제 삶에서 동일한 말씀에 대한 낯선 깨닮음이 이어지길 원합니다. 늘 한결같이 지속되는 하나님의 은혜를 느끼고 깨달을 수 있도록 도와주세요. 하나님 말씀에 더욱 주의를 기울이고 기도로 하나님과 교제하는 것을 게을리하지 않는 제가 되도록 도와주세요. 이웃과 공동체를 위해 기도할 수 있도록 이끌어주시고 날마다 베풀어주신 은혜와 감사와 새 날에 대한 기대로 내일을 기쁨으로 맞이할 수 있는 은혜를 구합니다.

 

하나님, 🇺🇦우크라이나 전쟁으로 인해 곡물 가격이 인상됨에 따라 가난한 나라들이 식량을 구하기가 많이 힘들어진다고 해요. 가엾은 가난한 자들의 삶이 더 힘들어지 않도록 보살펴주시고 저희가 어려운 시국에 가난한 이들에게 도움의 손길을 내밀 수 있도록 도와주세요. 전쟁이 길어지고 있습니다. 피란민들은 물론 전쟁 가운데 있는 우크라이나인들을 보살펴주시고 그들의 어려움이 가중되지 않도록 도와주세요. 러시아 군인들의 목숨도 귀히 여겨주셔서 많은 사상자가 나오고 있다는데 더이상 귀한 생명들을 잃지 않도록 지켜주시길 소망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