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Quiet Time

매일성경 - 6월 8일(수) 사울의 살의 요나단의 사랑, 사무엘상 19:1-24

by Holly홀리 2022. 6. 8.

6월 8일(수) 사울의 살의 요나단의 사랑

사무엘상 19:1-24 

사울이 다윗을 죽이라 말하니 요나단이 참된 말로 다윗을 변호해 사울의 마음을 누그러뜨리고, 

다윗이 블레셋 전쟁에서 승리하자 또 다시 죽이려 하고 미갈이 거짓말로 아버지 계획을 좌절시킨다. 

다윗은 사무엘에게 가고 사울이 직접 다윗을 잡으로 오지만 다윗의 편에 계신 하나님께서 지키신다.

요나단은 왕이자 아버지인 사울보다 하나님을 두려워하여, 자신의 미래와 안위보다 하나님 나라의 꿈을 우선시한다.

그리스도인들은 평화를 심는 자로 부름받았다. 회복되기를 기다리는 관계를 위해 사심 없고 두려움 없는 노력을 보이는 그리스인이 되길.

 

God's Continuous Deliverance, 1 Samuel 19:1-24 위험한 순간마다 도우시는 하나님

God protected David every time he was in peril. This was because he had promised to make David king. Saul was stripped powerless. God's Spirit guides those who are humble, but he renders the arrogant powerless. Therefore, we must take off the stained shoes and garments that we have been using as armour when we step onto holy ground where God dwells. 

Lord, eliminate the hate in my heart and help me to grow daily in faith. amen.

 

매일성경, Daily Bible, 매일기도, 말씀묵상

 

Prayer

하나님이 함께하시는 다윗을 하나님을 두려워하는 요나단이 돕습니다. 하나님의 변함없는 건져내심으로 하나님의 사람을 보호하시는 하나님을 봅니다. 저도 저희 아이들도 하나님이 함께 하시는 사람이 되기를, 섬기고 돕는 자 되길 원합니다. 주님, 악령으로부터 저희를 보호해 주세요. 하나님 임재안에 거하며 주님 주시는 평안안에서 살길 소망합니다. 세상이 주는 근심과 걱정 따위는 주님께 맡기고, 주님이 주시는 소망과 비전을 품고 주님 주시는 새 날을 기대하며 사는 저와 저희 가정과 저희 지체들 되길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하나님, 지속되는 🇺🇦우크라이나 전쟁으로 수많은 사람들의 삶의 터전이 무너지고 황폐해지고 있습니다. 그 안타까운 현실에 절망하지 않도록 하나님 위로를 주시고, 새 날에 대한 기대와 소망이 끊어지지 않도록 도와주세요. 만유의 주재되시는 하나님께서 하나님의 선한 뜻을 이루어가고 계시는 줄 믿습니다. 세계 곳곳을 떠돌며 힘겨운 생활을 하고 있을 피란민들을 보호하시고 그들의 쉴 곳과 지낼곳을 마련해 주시고 우리가 이웃을 사랑하는 마음으로 서로 돕고 나누며 함께 사는 세계 공동체가 되길 기도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