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Quiet Time

매일성경 - 11월 21일 주일 삐그덕거리는 왕정, 사사기 9:22-45

by Holly홀리 2021. 11. 21.
반응형

11월 21일 주일 삐그덕거리는 왕정

 

*사사기 9:22-45

세겜에 임한 저주

아비멜렉이 이스라엘을 다스린지 3년만에 가알의 선동에 따라 세겜 사람들은 아비멜렉을 배반하였으나,

아비멜렉은 이를 제압하고 세겜을 황폐한 땅으로 만들어버림

악을 벌하기 위해 악을 사용하시는 하나님

 

매일성경큐티 사사기9:22-45

Prayer

하나님, 제가 정신을 바짝 차리고 악을 경계하고 따르지 않도록 도와주세요. 지혜가 없으면 무엇이 옳고 선한것인지 분별하지 못합니다. 제가 분별할 수 있는 지혜를 가질 수 있게 도와주세요. 의도치 않아도 이기적인 나의 태도가 드러남을 고백합니다. 내 마음대로 하고싶고 나의 유익만 구하고 나의 자랑만 늘어놓고픈 저의 부족함을 봅니다. 하나님, 이런 나의 못남을 비워낼 수 있도록 하나님께 나를 내어드릴 수 있게 도와주세요. 하나님이 함께 하심으로 내가 만족하고 나의 자랑은 하나님께 늘어놓고 사람들과는 소통하고, 섬기는 자세로 생활할 수 있도록 은혜 내려주세요. 하고픈 것들 해야할 것들이 많고 분주한 가운데 있지만 나의 본분을 소홀히 하지 않으면서도 해야 할일들을 계획하고 시간을 아껴씀으로 많은 것들을 잘 해내갈 수 있도록 함께 해주세요. 어제의 나보다 성장하고 나 스스로를 이겨내는 제가 되도록 좀더 인내하고 노력할 수 있도록 격려해 주시길 원해요.

 

The Judgement on Shechem, Judges 9:22-45

God sends evil spirits to dwell among the wicked so that they will betray each other. For the wicked who depart from God, today's prosperity is merely judgement in disguise. Therefore, let's not covet unrighteous successes or despair over righteous failures. 

Lord, help me to pursue holy relationships rather than relationships that encourage the growth of sin. Amen!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