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Quiet Time

매일큐티 - 4월 2일(토) 또 다른 보혜사를 보내리라, 요한복음 14:15-21

by Holly홀리 2022. 4. 3.

4월 2일(토) 또 다른 보혜사를 보내리라

요한복음 14:15-21

15 너희가 나를 사랑하면 나의 계명을 지키리라

16 내가 아버지께 구하겠으니 그가 또 다른 보혜사를 너에게 주사 영원토록 너희와 함께 있게 하리니

17 그는 진리의 영이라 

 

예수님을 사랑하는 것예수님의 계명을 지키는 것 - '우리가 서로 사랑하는 것'

사랑이야 말로 예수님이 가르치신 모든 것의 정수이다. 
서로 사랑할때 우리는 우리를 향한 주님의 사랑을 느낄 수 있고 함께하시는 주님을 경험할 수 있다.

성령님 진리의 영 - 보혜사: 보살피고 은혜 주시는 분, 파라클레토스
위로자, 조언자, 옹호자, 돕는 자

April 02 Saturday

Helper, John 14:15-21 보혜사
God did not abandon the disciples but sent a Helper. Although we are weak and the world is powerful, the Holy Spirit helps believers who stand on the side of the Almighty Truth to endure and keep their faith in this world. Let's serve the world with greater and deeper love by learning from the Lord's example. 
Lord, help me to love you more and to keep your commandments more fully. amen.

 

매일큐티, 말씀묵상, 예수님 계명, 서로 사랑하라

 

Prayer

보혜사 성령님을 주심에 감사합니다. 진리의 영이신 성령님, 간절히 도움을 구합니다. 사랑이 필요합니다. 제 안에 사랑이 없음을 고백합니다. 제 안에 예수그리스도의 사랑이 살아 숨쉬길 원합니다. 성령님의 도우심으로 예수 그리스도에게 받은 그 사랑으로 제가 먼저 사랑할 수 있게 될 줄 믿습니다. 그 계명을 지키는 일이 성령님의 도우심이 없이 될 수 없음을 고백합니다. 도와주세요. 감정의 노예가 되지 않도록 사랑으로 사랑으로 대할 수 있도록 성령님께서 친히 저를 진리와 사랑의 길로 인도해 주실 줄 믿습니다. 먼저 사랑으로 용서하고 따뜻한 마음으로 감싸고 사랑으로 용납하고 사랑으로 섬기는 좋은 베필로 기쁨으로 섬기는 제가 되게 하소서. 지혜와 계시의 영을 부어주시고 눈을 부릅뜨고 부르심의 소망이 무엇인지 깨달아 알길 원합니다. 주님의 도우심 없이는 제가 아무것도 사랑할 수 없으니 주님의 뜻을 이루시기 위해 저에게 사랑을 부어주시고 이끌어 주실줄 믿습니다. 저를 인도하심에 사랑으로 부르심에 감사합니다.

 

하나님, 🇺🇦우크라이나 땅에 전쟁이 시작된지 한달이 훌쩍 더 넘고 새로운 4월 주말입니다. 일상을 누리지 못하는 전쟁의 고통속에 있는 이들을 위해 기도합니다. 하나님, 전쟁으로 인해 불안에 떨고 고통 당하는 우크라이나 국민들을 보호해 주세요. 그들을 안전하게 지키시고 전쟁지역에서 피란을 떠나 다른 곳에서 어렵게 전쟁이 끝나길 인내하며 기대하는 피란민들도 도와주시고 그들의 영과 육의 필요를 채워주실 줄 믿습니다. 도움의 손길들이 그치지 않도록 함께 해주세요. 우리는 악하고 자신의 유익을 위하여 움직입니다. 주님 하지만 이렇게 어려울 때에 부디 세계 각국 리더들에게 지혜의 영을 부어주시고, 그들이 평화를 위해 사람들의 귀한 생명과 안위를 위해 결정하고 행동할 수 있도록 도와주세요. 이웃의 어려움과 고통을 외면하지 않도록 사람들의 마음을 움직여 주시고 그들에게 주님의 은혜가 임하기를 소망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