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Quiet Time

매일큐티 - 1월 12일(수) 영과 진리 안에서 예배할 때, 요한복음 4:15-26

by Holly홀리 2022. 1. 13.
반응형

1월 12일(수) 영과 진리 안에서 예배할 때

요한복음 4:15-26

'생수'를 달라고 하는 여인에게 '남편을 데려오라' 하시니 '남편이 없나이다'하고 대답한다. 

여인의 처지를 다 알고 계신 예수님이 네 말이 참되도다 하며 여인의 말과 존재를 긍정해주신다.

우리에게 있는 목마름과 메마름도 예수님이 다 아실 것이다. 그리고 힘들어하는 우리 각자를 이해하실 것

 

예수님은 자신의 처지와 관련된 얘기가 두려워 대중적인 문제인 예배 장소에 관해 묻는 여인에게 예배 장소를 초월하여 영과 진리로 예배드리는 때가 왔다고 말씀 하신다. 

소외당하던 여인에게 소망을 주시는 분, 예배가 회복되면 여인의 삶도 내 삶도 회복될 것, 예수님이 오신 이유는 우리 삶의 어려움을 없애기 위해서가 아니라 우리의 내면을 바꾸고 우리에게 힘을 주어 하나님의 시각으로 문제를 대하게 하기 위해서이다.

 

매일큐티 요한복음4:14-26

 

Prayer

하나님, 예배의 참 의미를 깨닫고 예배를 회복하길 원합니다. 성령과 진리안에서 드리는 예배, 하나님이 원하시는 진정한 예배의 의미를 깨달아 알게 하시고 제 삶에서 예배를 회복하고 진정한 예배가 드려지는 삶을 살 수 있도록 인도해주세요. 아이들도 예배의 중요성을 알게 하시고 예배를 통해 하나님을 만나고 하나님 나라를 그려나갈 수 있도록 성장시켜 주세요. 이 세대와 이 나라를 축복합니다. 예수님을 믿는 자들이 예배를 통해 성령충만하고 이 나라를 위해 함께 힘써 기도할 수 있도록 인도해주세요.

 

Worship in Spirit and Truth, John 4:15-26 영과 진리로 드리는 예배

Jesus gave hope to a woman who had been ostracized. Worship was her only hope. Once worship was restored, the Samarian woman's life would also be restored. The very first thing that we must restore is worship. We cannot being new lives while ignoring the problems of our old lives. The more we surrender, the more we can experience freedom, and the more we abandon, the more we can enjoy new gifts.

Lord, help me to spend today worshipping you, who is spirit, in truth and spirit. amen.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