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Quiet Time

매일성경큐티 - 1월 30일(주일) 아브라함 보다 크신 예수님, 요한복음 8:42-59

by Holly홀리 2022. 1. 31.
반응형

1월 30일(주일) 아브라함 보다 크신 예수님

요한복음 8:42-59 

하나님이 아닌 마귀의 자녀인 유대인들

말씀을 떠나는 곳에 마귀는 늘 역사한다. 말씀을 묵상하지 않는다면 결코 예수님을 사랑한다고, 하나님의 자녀라고 이야기 할 수 없다.

신앙은 자기 스스로 이름을 내고 영광을 높이는 바벨의 세상을 떠나, 하나님께서 복되게 하시고 높여 주시는 하나님 나라를 선택하는 것이다.

예수님은 하나님과 동등한 분이지만, 자기 영광을 스스로 쟁취하지 않고, 아버지를 알고 신뢰했기 때문에 겸손하게 아버지께서 주시는 영광을 기다리신다. 

문화와 가치관 속에 있는 악마의 욕망을 간파해야 한다. 말씀으로 무장하지 않으면 반창조적인 이야기가 우리의 생각을 점령하고 행동을 조장할 것이다. 

 

I Am, John 8:42-59 나는 있다

Jesus said that those who did not keep the Word would meet destruction but those who kept the Word would escape from the forces of death and live forever. Even though Jesus was equal to God, he did not glorify himself but waited humbly to be glorified by God. We must be able to see through the devil's greed hidden in worldy culture and values. If we do not arm ourselves with the Word, the ideologies that run counter to God's order of creation can conquer and control our thoughts.

Father God, let your will become my will today. amen.

 

매일성경큐티 요한복음 8:42-59

 

Prayer

영광받으실 나의 하나님, 오늘 하루도 하나님 도우심 가운데 있게 하시니 감사합니다. 진리이신 말씀에 순종하게 도와주세요. 영생의 복을 누리길 원합니다. 죽음의 지배는 일시적이고 마지막 날 영원히 부활할 것이라는 약속을 굳건히 믿는 믿음을 허락해 주세요. 주님, 믿음 부족한 저를 도와주시고, 말씀에 순종하는 믿음의 사람으로 성장시켜 주시길 소망합니다. 원망하고 비방하는 마음에 사로 잡힐 때에 이겨낼 수 있도록 은혜 주세요. 내 죄를 용서해주신 예수 그리스도의 값진 은혜를 기억하며, 용서하고 사랑하는 자가 될 수 있도록 주님의 그 크신 은혜를 깨닫게 도와주세요. 주님 저에게 임재하셔서 제가 일상을 지켜나갈때에 도우시고 인도해주세요.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