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Quiet Time

매일성경큐티 - 1월 27일(목) 어둠의 세상, 생명의 빛 - 요한복음 7:53-8:20

by Holly홀리 2022. 1. 27.
반응형

1월 27일(목) 어둠의 세상, 생명의 빛 

요한복음 7:53-8:20

7 너희 중에 죄 없는 자가 먼저 돌로 치라 하시고

10 .. 여자여 너를 고발하던 그들이 어디 있느냐 너를 정죄한 자가 없느냐 

11 대답하되 주여 없나이다 예수께서 이르시되 나도 너를 정죄하지 아니하노니 가서 다시는 죄를 범하지 말라 하시니라

12 예수께서 또 말씀하여 이르시되 나는 세상의 빛이니 나를 따르는 자는 어둠에 다니지 아니하고 생명의 빛을 얻으리라

14 예수께서 대답하여 이르시되 내가 나를 위하여 증언하여도 내 증언이 참되니 나는 내가 어디서 오며 어디로 가는 것을 알거니와 너희는 내가 어디서 오며 어디로 가는 것을 알지 못하느니라 

15 너희는 육체를 따라 판단하나 나는 아무도 판단하지 아니하노라 16 만일 내가 판단하여도 내 판단이 참되니 이는 내가 혼자 있는 것이 아니요 나를 보내신 이가 나와 함께 계심이라

 

Light of the World, John 7:53-8:20 세상의 빛

'Let him who is without sin throw the first stone'. 

Jesus introduced himself as the 'light of the world'. Just as light is light, Jesus is also the truth, and God, who is with Jesus, also bears witness to this. Jesus is 'light' that gives life to the world. The Lord, who said, "I am the light of the world", tells us that we are also the 'light of the word'.

Lord, fill me with your light so that I may live as a disciple who shines a light on the dark places in this world. amen.

 

매일성경큐티 요한복음 7:53-20 세상의 빛

 

Prayer

생명의 빛이신 예수님, 저를 죄없다 해주시기 위해 이 땅에 오셔서 나의 죄를 대신해 십자가에 돌아가신 은혜! 감사합니다. 진리이신 예수그리스도를 따르는자 되길 원합니다. 제가 어둠에 다니지 않고 생명의 빛 가운데 있도록 지켜주세요. 주님의 사랑 안에 거하여 하루하루 기쁨으로 살아가는 자가 되길 소원합니다. 나를 지으시고 보내신 이가 하나님이신 줄 믿습니다. 나를 보내시고 살리신 하나님의 뜻에 맡게 소임을 다하게 함께 해주세요. 날마다 많은 것들에 흔들리고 치우쳐 헤매일때 빛으로 인도해주시길 간절히 원합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