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Quiet Time

매일큐티 - 4월 29일(금) 주님 얼굴 보기를, 시편 80:1-19

by Holly홀리 2022. 4. 29.

4월 29일(금) 주님 얼굴 보기를

시편 80:1-19

시인은 이스라엘의 번영과 멸망을 포도나무에 비유하여 노래한다.

포도나무가 뿌리까지 말라버리기 전에, 분노를 그치시고 자애로운 얼굴을 비추셔서 다시 열매 맺을 수 있도록 보살펴 주시기를 기도한다.

열매는 절로 맺히지 않고, 푸른 초장은 항상 있지 않는다.

악이 일상을 지배하지 못하도록, 거짓이 삶을 더럽히지 않도록, 주님과 함께 인생 울타리를 두르고, 주님의 말씀으로 삶의 방책을 세우자.

기도가 곧바로 응답되지 않더라도 낙망해서는 안되며, 시인처럼 우리의 갈망도 점차 커져야 한다.

하나님은 변함없이 순종에게는 축복으로, 불순종에는 심판으로 답하실 것

 

Lord, Have Regard for Your People, Psalm 80:1-19 주의 백성을 돌보소서

Fruit is not borne automatically and green pastures are not always available. No vine produces fruit without the farmer's labour. Let's surround ourselves with a fence in the Lord and establish a new way of life through the Lord's Word so that evil does not dominate our daily life and deceit does not defile our lives.
Lord,  cultivate the garden of my life that has turned into a wasteland so that I may once again bear abundant fruit. amen.

 

매일성경, 말씀묵상, Daily Bible

 

Prayer

하나님, 시인은 하나님의 자애롭고 따뜻하고 온화한 얼굴의 주님을 기억하고 회복을 기대하며 더 간절히 기도함을 봅니다. 우리의 현재의 어려움과 고난을 바라보기 보다는 우리를 인도하시는 하나님의 은혜를 기억하고 기대하며 소망으로 주님께 간구할 수 있는 저희가 되기를 소망합니다. 일상에서 악을 행함으로 하나님에게서 얼굴을 돌리지 않도록 임재하셔서 저희 삶의 무너진 곳에도 따스한 주님의 손길이 닿아 회복되길 소망합니다. 내 기대만큼 기도가 응답되지 않는 것 같더라도 소망을 품고 더욱 간절히 기도할 수 있도록 인도해주세요.

 

🇺🇦전쟁이 지속될 수록 하루하루 더 지날수록 인명피해는 늘어가고 그로인해 고통받는 이들을 있습니다. 국제정세에 무엇이 더 낫고 옳은지는 정확히 판단 할 수는 없지만, 누군가의 권력과 이익으로 인해 무고한 이들이 목숨을 잃고 안타까운 상황에 처하게 되지 않도록 하나님께서 함께 해주세요. 하나님을 찾는 자 하나님을 부르짖는 자들에게 응답하시고, 길을 잃고 헤매며 힘들어하는 이들이 만유의 주이신 하나님을 찾게 되고 만나게 되는 일들이 일어나길 소망합니다. 믿는 자들이 합심하여 도움이 필요한 곳에 도움의 손길을 지속적으로 내어 줄 수 있도록 은혜 주세요. 절망적인 상황일지라도 무엇이든 능히 이루시는 회복시키시는 주님을 기대하며 전쟁이 속히 그치길 간절히 기도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