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Quiet Time

매일큐티 - 3월 4일(금) 속죄제1: 제사장과 회중, 레위기 4:1-21

by Holly홀리 2022. 3. 5.

3월 4일(금) 속죄제1: 제사장과 회중

레위기 4:1-21

속죄제는 죄로 인한 부정함을 씻고 정결하게 하는 제사

의도하지 않게 또는 어기고도 몰랐던 경우, 죄를 속하기 위해 드리는 제사

제사자에 따라 다른 제물

죄가 크든 작든, 누구든 자기 죄를 깨닫거든 용서를 구하고 용서받을 수 있는 길이 있었다.

지도자는 역량 못지않게 정결하고 거룩해야 한다. 제사장의 죄는 더 심각하게 다룬다.

하나님께서는 우리가 날마다 정결케 되길 원하신다.

 

Purified by Sin Offering, Leviticus 4:1-21 나를 정결케 하는 속죄제

The sin offering purified those giving the offering by washing away the uncleanness of sin. Now through the blood of Jesus, who redeemed us from sin once for all on the cross, God has allowed us to draw near to him and rejoice in him. 
God desires for us to be purified daily. It means living relying on Jesus while speaking and acting in manner that befits a person who lives serving Jesus. 

Lord, renew my spirit through the cross and purify my church community. amen.

 

매일성경 매일기도🇺🇦

 

Prayer

용서의 하나님, 매일 죄를 짓고 사는 죄인 저를 돌아봅니다. 주님, 주님앞에 나의 죄를 가지고 나아가 용서를 구하고 회개하길 원합니다. 날마다 입으로 행동으로 마음 속으로 짓는 죄들, 부지중에 짓는 죄들이 있습니다. 하지만 숨기고 감추고 변명하고 부인하기 바쁜 저를 용서해주세요. 죄를 두려워하고 거룩을 사모하는 마음을 주시길 원합니다. 기준없이 상황에 끌려다니며 욕심내는 마음을 용서하시고, 무엇보다 주님과 친밀한 교제 가운데 있게 하셔서 일상의 문제들도 지혜있게 해결해 나갈 수 있게 도와주세요. 마음의 중심을 잡고 주님이 비춰주시는 길로 나아갈 수 있는 제가 되도록 도와주시고 욕심이 지나치거나 세상에 물들지 않고 거룩하게 구별될 수 있도록 도와주세요. 무엇보다 크든 작든 죄되는 것을 구별할 줄 알게 하시고, 잘못한 것을 인정할 줄 알고 끊어낼 수 있길 소망합니다. 온전한 마음으로, 온전한 믿음으로 하나님께 나아가는 자로 거듭나도록 매 순간 함께 해주세요. 

 

🇺🇦오늘 하루 계속되는 고통과 불안 속에 있는 이들과 함께 하시고, 전쟁이 속히 그치길 소망합니다. 더이상 군사적 충돌이나 귀한 무고한 생명들이 목숨을 잃지 않도록 도와주세요. 무력함을 느끼고 일상을 잃어버린 도움이 필요한 이들에게 함께해주시고, 그 마음에 위로를, 그 불안한 일상에 도움의 손길이 되어 주시길 간절히 원합니다. 저희 믿는 자들이 힘써 하나님을 향해 손을 들어 기도로 간구하길 원합니다. 많은 이들이 하나님을 향해 기도의 손을 들어 올리길 원합니다. 모든 일 가운데 선하심이 역사하실 줄 믿습니다.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