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Quiet Time

매일큐티 - 11월 4일(금) 능력과 지혜의 하나님, 다니엘 2:14-23

by Holly홀리 2022. 11. 5.

11월 4일(금) 능력과 지혜의 하나님

다니엘 2:14-23

진정한 권력과 완전한 지혜는 하나님의 것이다.

다니엘은 위급한 상황에 시간을 벌어 하나님께 기도했다. 하나님이라면 이 위기에서 자신을 건지실 것이라고 믿었기 때문이다.

하나님을 의지한 다니엘은 하나님에게서 능력과 지혜를 받아, 바벨론의 그 누구도 알아내지 못한 것을 알았다.

어려운 문제를 두고 혼자 기도하는 것보다 함께 기도하는 것이 낫다. 

기도하면서 하나님의 능력을 힘입고, 말씀을 묵상하면서 하나님의 지혜를 받아 살아가자.

하나님이 우리에게도 지혜와 계시의 정신을 주셔서 하나님의 일을 깨닫게 하신다. 

하나님 말씀 앞에서 성령의 비추심을 받기를 기대하자.

 

A True Wise Men, Daniel 2:14-23 참 지혜자

God governs all events and wisdom. God, who sees even into the deepest recesses of human mind, also gives us wisdom and revelations so that we may understand his works. Therefore, in order to understand God's secrets, let's not seek out special people but look to the guidance of the Holy Spirit before the Word. Let's encounter God's secret grace by praying together. 

Lord, I praise you for your protection in the face of hardship and respond to my prayers. amen.

 

매일성경, Daily Bible, 말씀 묵상, 다니엘의 기도

 

Prayer

하나님, 기도의 자리를 가질 수 있도록 애를 쓰게 해주세요. 하나님 말씀을 통해 성령님 말씀해주세요. 그 말씀 따라 살길 원합니다. 때론 원하는 것의 어떠한 비법을 찾게 됩니다. 하나님 제가 하나님만 의지하길 원합니다. 지혜와 능력의 원천이신 주님을 두고 뭔가를 자꾸 찾으려고 두리번 애를 쓰는 제 모습이 어리석습니다. 하나님께 기도로 간구함으로 하나님 지혜를 받고 하나님 능력을 힘입어 은혜로 살길 원합니다. 마땅히 해야 할일을 기꺼이 할 수 있는 마음을 허락하시고 하나님께 시선이 두고 하나님만을 바라보며 마음의 평안과 행복과 기쁨을 누리며 살길 소망합니다.

 

하나님, 세상이 소란스럽고 시끄럽습니다. 죄를 짓기에 바쁘고 당짓기에 바쁘고 가르고 나눠놓습니다. 이 전쟁으로 얼룩지고 편가르기로 자기들의 이익만 추구하는 죄악된 세상속에서도 하나님의 선하신 계획의 일들이 진행되고 있을 줄 믿습니다. 하나님 저희가 하나님 마음을 알게 하시고 서로를 긍휼이 여기고 주님 오실 날을 기대하며 서로를 위해, 나라를 위해, 전쟁으로 고통받는 우크라이나를 위해 기도하게 하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