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Quiet Time

매일큐티 - 11월 14일(월) 대역전의 드라마, 다니엘 6:16-28

by Holly홀리 2022. 11. 15.

11월 14일(월) 대역전의 드라마

다니엘 6:16-28

하나님은 의인이 죽고 악인이 즐거워하도록 내버려 두지 않으신다. 

하나님께서 항상 의인을 위기에서 건져 주시지는 않지만, 결국 악인을 벌하시고 의인을 구원하실 것이다. 

의인이 지나온 모든 삶과 굴곡이 전부 구원에 이르는 여정이 되게 하실 것이다.

하나님은 다니엘을 통해 다리오에게서 하나님의 통치를 인정하는 고백을 받아 내셨다.

우리는 하나님을 드러내는 존재로 세상 가운데 있다. 

우릴 보며 세상은 우리와 함께하시는 하나님을 발견한다. 

오늘도 하나님이 나를 통해 자신을 세상에 드러내시길 기도하며 하나님을 보여주는 창문으로 살자.

 

A Person of the Living God, Daniel 6:16-25 살아계신 하나님의 사람

God made lions tear apart the enemies who had slandered Daniel. If we serve this God of reversals as our king and judge and keep our eyes fixed on the coming day of judgement, we can avoid becoming weighed down by small grievances. Daniel used his success and renown solely for proving that God was alive and was sovereign of all events. Let's reflect on the purpose of advancing God's kingdom with our lives today.

Lord, help me to trust in you with a pure faith, for you are living and constantly working. amen.

 

매일성경, Daily Bible, 대역전 드라마, 다니엘

 

Prayer

하나님, 다니엘을 통해 다리오 왕에게서 영광 받으셨을 때, 하나님이 참 기쁘셨겠다는 생각이 들어요. 하나님을 드러내는 존재로, 내 존재의 역할을 다니엘처럼 잘 해낼 수 있도록 함께 해주시고 인도해주세요. 나의 모든 삶과 굴곡이 전부 구원의 여정이 되기를 주님의 은혜를 구합니다. 나를 더 가꿔나가고 실력을 갖추어 하나님의 살아계심과 역사의 주권자이심을 드러내는 일에 제가 사용되길 원합니다. 나를 다스리소서. 우리 아이들을 예수님 이름으로 축복합니다. 저희 아이들의 삶이 각자 하나님이 주신 재능을 잘 발견하고 키워냄으로 그것을 통해 하나님 높이 영광 받으시는 일들이 일어나기를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악인을 기뻐하지 않으시고 의로운 통치를 하시는 하나님, 하나님께서 모든 것의 주권자이시고 우리 모두의 구원자 이심을 고백합니다. 대역전의 하나님께서 전쟁으로 힘겨운 고통속에 있는 이들을 새로이 일으켜 세우시고 하나님의 의로우신 통치를 드러내시길 원합니다. 이제 우크라이나 땅을 회복시키시기 위해 전쟁을 끝내주시고 하나님의 일꾼들이 우크라이나 땅을 일으켜 세우길 기도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