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Quiet Time

매일큐티 - 1월 26일(수) 생수의 강, 요한복음 7:37-52

by Holly홀리 2022. 1. 26.

1월 26일(수) 생수의 강

요한복음 7:37-52

37 ... 누구든지 목마르거든 내게로 와서 마시라 38 나를 믿는 자는 성경에 이름과 같이 그 배에서 생수의 강이 흘러나오리라 하시니 39 이는 그를 믿는 자들이 받을 성령을 가리켜 말씀하신 것이라

 

"내게로 와서 마시라"

초막절에는 농사에 넉넉한 물이 공급되길 기원하는 '물의 의식'이 이어갔고 명절 마지막날, 예수님은 구약성경에 성전에 넘쳐흐를 것이라 예언된 그 물이, 성전 그 자체이신 예수님 안에서 생수의 강으로 흘러나올 것이라 선언하신다.

영원히 목마르지 않는 그 물은 예수님을 통해 우리 마음속에서 성령이 생수처럼 터져 나오게 할 것

누구든 자신의 목마름을 인정하고 주께 나아간다면 성령의 충만 속에서 생명의 열매를 맺게 하실 것이다.

 

Rivers of Living Water, John 7:27-52 생수의 강

Anyone who acknowledges their thirst and goes before the Lord will bear the fruit of life in the fullness of the Holy Spirit. We must judge situations only through the lens of the Word and not based on popular opinion or what earthly authorities say. The world is crying out for more righteous people who are willing to speak the truth even in the face of danger, and we need to pray for God to protect those who are doing just that.

Lord, help me to live as someone who submits to the Word rather than using the Word, whatever my status or position. amen.

 

말씀묵상 요한복음 7:37-52 생수의 강

 

Prayer

주님 제가 목마르니 저를 채워주세요. 내게로 와서 마시라 말해주시니 감사합니다. 제 삶의 목마름을 예수 그리스도로 제 마음속에서 터져나오는 생수인 성령으로 해결하길 원합니다. 하나님께서 주신 생명을 귀히 여기게 하시고 귀한 생명의 시간을 허비하지 않도록 은혜주세요. 

하나님, 하나님이 나에게 무얼 명령하셨는지 소명을 깨닫고 내게 맡겨주신 할일을 성실히 거룩하게 살아낼 수 있도록 도와주세요. 가까이 있는 사람들을 소중히 여기고 나에게 하나님이 이끌어준 사람들을 사랑하며 먼저 베풀고, 내 존재가 선물 같은 존재가 될 수 있도록 나를 변화시켜 살길 원합니다. 만나는 모든 사람들이 하나님이 내게 보내주신 사람으로 여기고 그 사람들에게 나를 선물로 줄 수 있는 자가 되기를 소망합니다. 말씀을 이해함으로 분별력을 주시고 세상의 가치관과 주님의 말씀을 구분해 내는 지혜가 자라게 도와주세요. 무엇을 하든지 주님 기쁘시게 하는 일이 되길 소망합니다. 저를 통해 주님 영광 받으시고 주님 하시는 일이 더 확장되길 원해요. 나는 힘이 없고 약하지만 내 안에 계신 성령님의 도우심으로 내 삶을 거룩하게 변화시켜 나가길 원해요. 삶에 작은 일에도 주님의 뜻을 묻고 의지하는 제가 되게 해주세요.

코로나 확산세가 심해집니다. 어려운 이들 가운데 힘이 되어주시고, 이 코로나로 어려운 시기를 잘 지나보내고 하나님의 평안함이 온 누리에 임하줄 믿습니다. 모든 것이 협력하여 선을 이루시는 하나님을 찬양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