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Quiet Time

매일큐티 - 1월 25일(월) 예수님의 출신과 목적지, 요한복음 7:25-36

by Holly홀리 2022. 1. 25.
반응형

1월 25일(월) 예수님의 출신과 목적지

요한복음 7:25-36

28 예수께서 성전에서 가르치시며 외쳐 이르시되 너희가 나를 알고 내가 어디서 온 것도 알거니와 내가 스스로 온 것이 아니니라 나를 보내신 이는 참되시니 너희는 그를 알지 못하나 29 나는 아노니 이는 내가 그에게서 났고 그가 나를 보내셨음이라 하시니

 

예루살렘에서 예수님 정체에 대해 논쟁이 일어나는 가운데 예수님은 자신이 나를 보내신 이에게서 오셨다고 말씀하시지만 사람들은 그가 어디서 왔는지도 그가 가실 곳도 깨닫지 못한다.

예수님은 하나님에게서 오신 분이시며 우리를 하나님께로 인도하시려고 이 땅에 오신 분이다.

어제의 내 삶이 하나님에게서 잠시 멀어졌다 할지라도 예수님 때문에 오늘 내 삶이 다시 하나님께로 가까워 질 수 있다.

 

Jesus is Christ, John 7:25-36 예수는 그리스도

Jesus came from God. He came to this earth to guide us toward God. Even if we were distant from God yesterday, we can draw near to God again today becuase of Jesus. Arrogant knowledge leads to foolishness, but humble understanding will guide us to heavenly wisdom.

Lord, help me to realize my ignorance so that I may know you better and understand your will.

 

말씀묵상 요한복음 7:25-36

 

Prayer

하나님, 날마다 주님 말씀을 배우고 묵상하게 해주세요. 하나님이 보내주신 예수 그리스도를 바르게 알길 원합니다. 겸손한 지식을 갖게 하셔서 하늘의 지식으로 이어지게 하시고, 하나님이 기뻐하시는 일을 할 수 있게 도와주세요. 때론 어떻게 기도해야 할지도 알지 못하지만, 성령께서 친히 이루 다 말할 수 없는 탄식으로 우리를 대신하여 간구하여 주시는 줄 믿습니다. 나의 삶이 모호한 가운데에서도 주님의 커다란 목적 아래에서 선으로 갈 것임을 믿고 담대히 나아가길 원합니다. 나의 성품이 잘 다듬어지고 예수님 성품을 닮게 하셔서 아이들과 가족과 이웃을 진정한 사랑으로 섬길 수 있도록 인도해주세요. 신앙이 성장하고 성숙하게 하시고 무엇보다 삶의 예배로 주님께 영광 돌리는 일상이 되게 인도해주세요. 저희 아이들이 기도로 하나님과 친밀히 교제하고 하나님을 의지하도록 예수님의 이름으로 축복합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