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Quiet Time

매일큐티 - 1월 17일(월) 예수님에 대한 증언들, 요한복음 5:50-47

by Holly홀리 2022. 1. 18.
반응형

1월 17일(월) 예수님에 대한 증언들

요한복음 5:50-47

예수님은 자신에 대한 증언들을 제시하신다.

세례요한의 증언, 예수님께서 직접 하신 일(표징), 아버지의 증언(말씀)과 모세의 기록

유대인들은 성경 전문가를 자처하고 모세가 오리라하던 '그 선지자' 예수님을 알아보지 못했다. 그릇된 지식과 그 지식이 가져다준 오만이 그들의 눈을 가리고 있었던 것

말씀 묵상이 영혼의 만병통치약이 아니다. 오히려 내 지식과 묵상이 변하지 않는 나를 정죄할 것!

성경을 아는 것이 아니라 성경대로 사는 것이 목표이다. 성경이 가리키는 곳을 향해 걸어갑시다.

 

말씀묵상 요한복음5:30-47

 

Prayer

하나님, 종교 지도자들은 성경이 무엇을 말하는지 알았지만 성경을 자신의 삶에 적용하지 못했습니다. 제가 매일 묵상하는 말씀이 예수 그리스도를 알아가는 길이 되게 하시고 배운 말씀을 내 삶으로 살아낼 수 있도록 이끌어 주시길 원합니다. 성경을 가르침을 알아가며 성경이 가리키는 메시아가 예수 그리스도임을 진정 깨달아 알게 하시고 영생을 얻기 위해 예수님께 나아가는 제가 되도록 도와주세요. 내 삶이 예수 그리스도와 무관한 삶이 되지 않도록 매일 일깨워주시고 하늘의 소망을 품고 주님 허락하신 제 자리에서 최선을 다해 살아갈 수 있도록 항상 인도해주시길 원합니다. 부족한 저이지만 주님께서 은혜주셔서 변화시켜 주시고 열매 맺는 삶으로 인도하실 줄 믿습니다.

아이들이 하나님과 깊은 교제속에 있길 원합니다. 기도와 말씀 묵상, 예배드림으로 아이들이 하나님과 친밀함 가운데 있게 하시고, 궁금해하고 알고 싶어 하는 것들을 주님안에서 하나님 뜻을 깨달아감으로 해결해 갈 수 있도록 함께 해주세요. 주님께서 아이들과 좋은 친구가 되어 주시고 삶의 걸음걸음마다 빛으로 인도해주실 줄 믿습니다. 하나님의 선하심과 인자하심을 찬양합니다! 

 

 

Testmony, John 5:30-47 증언

Jesus was not interested in being glorified by people. He sought the glory of God alone. Our aim is not to know the Bible but to live according to it. Rather than dwelling on the text of the Bible, let's actively walk in the direction to which the Bible guides us. 

Lord, help me to consider the Bible as a signpost directing me towards you. amen.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