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Quiet Time

매일성경큐티 - 2월5일(토) 죽을병이 하나님의 영광으로, 요한복음 11:1-16

by Holly홀리 2022. 2. 5.
반응형

2월5일(토) 죽을병이 하나님의 영광으로

요한복음 11:1-16

병든 나사로를 두고 이틀을 더 지체하시고 위험이 도사리는 유대로 죽은 나사로를 깨우러 가신다.

15 내가 거기 있지 아니한 것을 너희를 위하여 기뻐하노니 이는 너희로 믿게 하려 함이라 

 

우리가 넘어지는 것은 세상이 어둡기 때문이 아니라 내 안에 빛이 없기 때문이다.

밖에서 날아오는 돌보다 내면의 빛이 꺼지는 일을 경계해야 한다. 

예수님께선 사람들이 생각하는 때를 따르지 않고 하나님의 때와 목적을 따라 행하신다. 

주님의 침묵과 지체가 때론 고통을 주지만, 그것은 결코 무관심이나 무능이 아니며 결국 더 나은 차원의 응답이 될 것이다.

나는 모든 것을 합력하여 선을 이루어가시는 주님을 어떤 상황에서도 신뢰하는가?

 

I Go to Awaken Him, John 11:1-16 내가 깨우러 가노라

He did not walk at the times considered appropriate by other people but acted according to God's timing and purpose. Are you walking safely in the center of the 'light'? We will see that he is leading us to better outcomes than that which we had hoped for. I really want to trust in the Lord, who works all things together for good in all situations.

Lord, help me to trust in you even in times of trials and suffering and use them as opportunities for revealing your glory. amen. 

 

말씀묵상 큐티

 

Prayer

빛이신 예수님, 내 안의 빛으로 예수님을 품길 원합니다. 내가 흔들리고 마음을 지키지 못하는 것이 밖에서 날아오는 돌 때문이 아님을 배웁니다. 내면의 빛이 꺼지는 일을 경계하며 늘 말씀과 기도로 내면을 지켜나갈 수 있도록 지혜를 허락해 주세요. 주님의 때를 알 수 없으나 그 때를 기다릴 줄 아는 오래참음이 있게 도와주시고 주님의 영광을 생각하는 마음과 믿음을 부어주세요. 나의 필요보다 주님의 일을 더 생각할 수 있는 지혜가 있길 원합니다. 날마다 정욕에 휘둘리기 보다 하나님 뜻대로 살 수 있는 그리스도로 옷 입고 육신의 일을 도모하지 않도록 예수님처럼 사랑하며 살길 원합니다. 마땅히 해야 할일들을 미루지 않고 성실히 해낼 수 있도록 함께 해주세요.

주님 자나 깨나 아침이나 밤이나 함께 해주시고 제 생각에 마음에 개입해 주시고 주장해 주시기 원해요. 나의 주인되시는 주님을 찬양합니다!  제 삶을 통해서도 주님 영광 받으시는 귀한 일들이 일어나길 소망합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