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Quiet Time

매일성경큐티 - 2월 12일(토) 아들의 순종, 아버지의 영광 요한복음, 12:20-33

by Holly홀리 2022. 2. 12.

2월 12일(토) 아들의 순종, 아버지의 영광 

요한복음 12:20-33

예수께서 자신을 찾아온 그리스 사람들에게 '인자'의 길과 제자의 삶과 보상에 대해 말씀하신다.

자신은 한 알의 밀알이 죽어 많은 열매를 맺는 것처럼 자신의 죽음이 많은 생명을 살릴 것이라 말씀하심

예수님은 십자가를 생각하며 괴로우셨으나, 그것이 자신이 소명인줄 아셨기에 순종할 마음을 달라 기도하신다.

 

27 지금 내 마음이 괴로우니 무슨 말을 하리요 아버지여 나를 구원하여 이 때를 면하게 하여 주옵소서 그러나 내가 이를 위하여 이 때에 왔나이다 28 아버지여, 아버지의 이름을 영광스럽게 하옵소서 하시니 이에 하늘에서 소리가 나서 이르되 내가 이미 영광스럽게 하였고 또 다시 영광스럽게 하리라 하시니

 

자기를 부인하고 섬기는 곳이 제자가 있을 곳

희생없이 사랑이 없고, 사랑 없는 곳에 생명도 없다.

내가 죽지 않고 예수님의 생명이 내 안에 생길 수 없고, 다른 사람도 살릴 수 없다.

 

When a Grain of Wheat Dies, John 12:20-33 한 알의 밀알이 죽으면

Although Jesus was distressed by the thought of the cross, he prayed for a heart of obedience because the knew it was his calling. God responded to the Son's determination to obey the Father's will. Praying for obedience is the start of true obedience. To follow Jesus means to stand where he stands. There is no love, there is no life. Without dying, we cannot gain life from Jesus or save others. 

Lord, help me to die daily like a grain of wheat so that I can truly live bearing much fruit. amen. 

 

매일말씀묵상 매일기도

 

Prayer

생명의 하나님, 자신의 소명을 위해 기도하시고 하나님의 때와 일을 신뢰하신 예수 그리스도를 봅니다. 하지만 하나님, 땅에 속한 제 자아가 죽어지가 않습니다. 때론 속에서 요동치며 통제가 안될때도 있습니다. 내 자아가 죽어지고 예수님의 생명이 제 안에 살 수 있을까요? 믿음이 부족한 저를 용서하세요. 제가 제 자신을 부인하고 주님께 순종할 수 있도록 저를 도와주세요. 제 사명을 깨닫고 하나님께서 제가 이 땅에 태어나 살게 하신 의미를 깨달아가며, 희생하며 사랑하고 순종하며 내가 죽고 다른 사람을 살리는 예수님을 본 받을 수 있도록 인도해주세요. 나를 위해 펼쳐 보이시는 하나님 나라의 일들을 볼 수 있도록 깨어있게 하시고, 하나님 뜻에 따라 살 수 있도록 순종할 마음을 주세요. 순종을 위한 기도로 순종을 시작 할 수 있게 도와주세요. 저는 약하고 능력 없지만 나를 도우시는 하나님이 계시기에 할 수 있으리라 믿습니다. 나를 도우시고 인도하시는 이가 항상 저와 함께 하실 줄 믿습니다. 

하나님, 예배가 잘 이루어지도록 예배를 통해 내 자신을 말씀에 비춰 돌아보고 점검하고 하나님과 만나는 시간이 되게 인도해주세요. 우리 가족 구성원 각 사람을 친히 돌보아주시고, 그 마음에 하나님을 사랑하고 믿는 믿음이 잘 심겨져 자라나게 해주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