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디지털노마드 현타

구글 애드센스 반복 클릭 계정 일시중지 - 광고 게재 중지, 부정클릭

by Holly홀리 2021. 7. 18.
반응형

7월 10일자 기준으로 한달동안 계정이 일시중지 되었어요. 그래서 광고 게재가 중단되었습니다.
정지 이유는 무효 활동: 반복 클릭이었는데요. 이 부분은 제 글 포스팅을 확인하면서 광고를 보다가 여러번 클릭 해봤기 때문입니다.ㅎㅎ 하나는 테스트의 목적이고 하나는 광고가 제가 관심있는 광고가 실렸기 때문에 보다보니 ㅎㅎ 그리고 구글 애드센스에서 부정클릭은 무효처리된다고해서 크게 생각하지 않았었는데 갑자기 정지 먹으니 조금 당황스럽긴했어요. 반복 클릭을 했다고 광고를 아주 많이 클릭했던 것은 아니고 여러 페이지를 다니며 정확하진 않지만 5~7번 광고를 클릭했던 것 같아요. 여튼 이것도 좋은 경험이네요. 구글 애드센스 광고 수익에 대해 궁금했었는데 하나의 궁금증이 해결된 셈이기도 하니까요.ㅎㅎ 여러분은 광고 클릭 조심하시길!
혹시 여러분들 중에서 자신의 블로그에 게재된 광고를 클릭하시면 부정클릭이 된다고 해서 한번 눌렀다고 너무 걱정하지 않으셔도 될거 같고 저처럼 반복적으로 여러번 누르거나 하지 않으신다면 반복 클릭으로 계정이 중지 당하시진 않을거 같아요.
한달동안 계정이 정지되어 광고수익이 발생하진 않겠지만 뭐 어쩔수 없네요. 후후.. 영구정지가 아닌건 다행이네요.ㅋㅋ

혹 이처럼 부정클릭으로 계정중지가 걱정되신다면 부정클릭을 방지하는 프로그램이나 툴바가 있으니 걱정되시는 분은..
Google Publisher Toolbar를 크롬에 추가하셔서 혹시 실수할 수 있는 부정클릭에 무효 트래픽을 방지할 수 있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