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Quiet Time

2023년 1월 5일 맏아들을 위한 대속, 민수기 3:40-51

by Holly홀리 2023. 1. 5.

2023년 1월 5일 맏아들을 위한 대속

민수기 3:40-51

 

하나님은 이스라엘 백성이 하나님께 온전히 드려져서 회막에서 봉사하는 레위인을 보며,

자기들의 생명과 재산이 하나님의 것임을 기억하고 하나님의 뜻대로 살아야 했다.

구원이 은혜임을 아는 사람은 자기의 생명과 재산을 자기 것이라고 주장하지 않는다.

구원받은 나도 하나님께 드려진 사람, 하나님의 소유이다.

하나님은 레위인을 위해 아주 정확하게 할 일을 정해놓고 명령하신다.

그 일은 단순하지만 전문적이고, 일상적이지만 거룩한 일이었다.

가장 작은 그 일이 없으면 모든 일이 멈춰버린다. 내가 맡은 작은 일이 내가 해야 할 가장 중요한 일이다.

작은 일에 충성하자.

 

하나님, 제게 맡겨진 일들에 사명감을 갖고 작은 일이라도 충성하는 자가 되길 원합니다. 내가 하나님께 드려진 하나님 소유임을 인정하길 원하며, 하나님 뜻대로 살길 매일 고군분투하길 소망합니다. 하나님 나라가 가까이 왔음을 기억하게 하시고 주의 길을 예비하는 믿음의 사람으로 성장하게 인도해주세요. 아이들이 날마다 말씀을 묵상하고 주님께 기도로 나아가며 주님께 자신의 삶을 의탁하는 아이들 되길 소망합니다. 주님의 깊은 임재로 인해 하나님을 만나고 천국을 기대하고 소망하며 사는 주님의 자녀로 거듭나게 하세요.

 

맏아들을 위한 대속, 민수기 3:40-51

A Minority Distinguished for the Sake of All 모두를 위해 구별된 소수

Numbers 3:14-39

God commanded the Levites to carry out very specific duties. These duties were simple but specialised, ordinary but holy. Neglecting even the smallest tasks could cause everything to come to a stop. The small responsibilities that we have been entrusted with are also the most important. Let's faithfully carry out even our smallest duties. 

Lord, I will fiathfully carry out the tasks that you have entrusted to me, no matter how small and insignificant they may seem. amen.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