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Quiet Time

매일큐티 - 8월 7일(주일) 너는 거룩하라, 레위기 21:1-15

by Holly홀리 2022. 8. 8.
반응형

8월 7일(주일) 너는 거룩하라

레위기 21:1-15

제사장을 구별하여 거룩하게 하신다. 

왕 같은 제사장으로 부름받은 성도거룩한 예배자로 서기 전에 먼저 자신의 삶을 정결케 해야 한다.

하나님이 제사장으로 삼아 세상 사람들에게 거룩의 통로가 되게 하셨기에

성도는 자기뿐 아니라 가정과 이웃에게도 거룩한 영향을 끼쳐야 한다.

제사장인 그리스도인은 세상 문화를 생각 없이 따르기보다는 선한 문화와 가치관을 일구고 선도하도록 부름받았다.

제사장은 우리의 결혼과 가정관, 자녀교육에 대한 가치관은 세상과 어떻게 구별되는가?

삶의 작은 부분까지도 더욱 정결하고 거룩하게 하소서.

 

The Purity of Priests, Leviticus 21:1-15 제사장의 성결

God distinguished the priests and made them holy. He then entrusted to them the task of distinguishing the people of Israel as holy. The priests had to be holy themselves to make the people holy. Christians are priests who make the world holy. Let's praise God who has made us his holy children by the blood of Jesus the high priest. 

Lord, help me to become a holy priest who is able to make the world holy. amen.

 

매일성경, Daily Bible, 거룩한 성도, 구별된 삶

 

Prayer

저희를 거룩한 제사장으로 삼으신 주님 감사합니다. 거룩한 성도로 거룩의 통로가 되고 가정과 이웃에게 거룩한 영향력을 끼치길 원합니다.  보기 좋게 문제되지 않을 것처럼 잘 포장되어 있는 악하고 잘못된 세상풍속 가운데 살면서, 물들지 않도록 죄악된 것들을 분별할 줄 알게 하시고 구별된 삶을 선택해나갈 수 있게 함께 해주세요. 말씀을 바르게 앎으로 하나님 기준에 맞는 가치관들을 바로 세워나가길 원합니다. 작은 부분에서도 더 정결하고 거룩해질 수 있도록 도와주시고, 보다 엄격한 기준이 불평이 아니라 감사가 되길 소망합니다. 오늘 아이들이 즐겁고 알차게 보낼 수 있도록 지켜주셔서 감사합니다. 아이들을 저희에게 맡겨 주심에 감사하고, 아이들이 기뻐함에 함께 기쁘고 보람되게 하시니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아이들이 주님 말씀 안에서 바르고 건강하고 지혜롭게 잘 성장해나가기를 기도합니다. 피곤한 가운데 있지만 저희 가족 오늘 밤 잘 쉬고 이번 주간도 하나님 도우심과 인도하심으로 보람되게 잘 보낼 수 있도록 함께 해주세요. 

 

하나님, 전쟁으로 고통받는 우크라이나인들을 오늘도 기억해주세요. 우크라이나 전쟁 가운데에도 하나님께서 개입하시고 일하고 계심을 믿습니다. 악한 세력이 더이상 힘을 쓰지 못하록 도와주시고 믿는 자들이 지속적으로 이들을 위해 기도하며 선을 행할 수 있도록 이끌어 주세요. 안타까운 상황들 가운데서도 선하신 하나님의 놀라운 계획들이 있으실 줄 믿습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