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Quiet Time

매일큐티 - 8월 27일(토) 죽은 자의 부활과 주의 날, 데살로니가전서 4:13-5:11

by Holly홀리 2022. 8. 28.
반응형

8월 27일(토) 죽은 자의 부활과 주의 날

데살로니가전서 4:13-5:11

5 너희는 다 빛의 아들이요 낮의 아들이라 우리가 밤이나 어둠에 속하지 아니하나니

6 그러므로 우리는 다른 이들과 같이 자지 말고 오직 깨어 정신을 차릴지라 

7 자는 자들은 밤에 자고 취하는 자들은 밤에 취하되

8 우리는 낮에 속하였으니 정신을 차리고 믿음과 사랑의 호심경을 붙이고 구원의 소망의 투구를 쓰자

 

예수님이 다시 오시는 날, 부활한 자와 살아 있는 자 모두 하늘에 속한 형상을 입고, 영원히 예수님과 함께 있도록 하실 것이다.

그리스도인은 '있는 세상'이 아닌 '오는 세상'을 알고 준비하는 사람이다.

지금 세상의 어둠에 동조하지 않고, 빛에 속한 삶 곧 믿음과 사랑과 소망으로 어둠에 맞선다.

이 삶이 하나님이 구원하셨다는 증거이고, 예수님과 영원히 살거라는 보증이다.

주가 오실 날을 설렘으로 기대하고 있는가? 지금 당장 오시면 곤란하다는 마음이 있지 않는가?

 

Jesus' Advent, Our Hope and Comfort, 1 Thessalonians 4:13-5:11 재림, 우리의 위로와 소망

Christians are people who know of the coming world as well as the existing world and prepare accordingly. Therefore, let's not align ourselves with the darkness of the world but stand against darkness with lives that belong to the light - lives of faith, love and hope. This kind of living is proof that we have been chosen by God to gain salvation and a gurantee that we will live eternally with Jesus. 

God, help me to prepare for the day of Jesus's return with hope. amen.

 

매일성경, Daily Bible, 말씀묵상, 부활의 날

 

Prayer

하나님, 주의 날을 신랑을 만나는 신부의 기쁨같이 설렘과 기대로 맞이할 수 있길 원합니다. 지금 나를 붙들고 있는 것들에 휘둘리지 않고 깨어 있게 하시고, 빛의 자녀로서 구원을 맞이하는 주의 날을 기대하며 살아가는 믿음을 허락해 주세요. 주의 날을 대비하는 제가 되길 소망합니다. 지금 당장 주님이 오셔도 기뻐이 맞이할 저로 거듭나길 원해요.

 

하나님, 우크라이나와 러시아의 전쟁이 언제 끝날까요, 계속되는 전쟁이지만 이를 위해 믿는 저희가 함께 기도하고 하나님의 공의가 이뤄지길 기대합니다. 문제를 넘어 하나님을 바라보는 우크라이나 국민들과 지도자들 되길 기도합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