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Quiet Time

매일큐티 - 8월 18일(목) 불순종에 대한 징계, 레위기 26:14-26

by Holly홀리 2022. 8. 18.

8월 18일(목) 불순종에 대한 징계

레위기 26:14-26

하나님은 말씀에 불순종하면 혹독하게 징벌하겠다고 경고하신다.

죄를 경고하는 말씀이지만, 불손종과 완악함이 아무리 강하고 질겨도 포기하지 않겠다는 선언이기도 하다.

하나님의 사랑사람의 악과 불순종보다 더 크고 강하다.

하나님과 우리의 관계는 하나님의 결정과 능력으로 세워진 언약에 기초한 은혜의 관계이다.

시작은 하나님이 하셨지만, 그 과정과 내용은 부름받은 우리가 채워가야 한다.

말씀앞에 서야 하고 믿음과 인내로 분투해야 한다.

 

If You Break My Commandments, Leviticus 26:14-26 계명을 거역하면

God would punish those who did not listen to his Word. Because his intention was to make them turn back, in the beginning he would only punish them enough for them to recognize their wrongdoings. However, if they failed to turn back, God would exact greater punishments until they surrendered. The people's hearts were so obstinate that they did not turn back. They tried to dwell where they were if there was the slightest chance. Ultimately, a life of sin would end in vain. Are you reponding sensitively to God's will?

Lord, give me a soft and humble heart that turns back swiftly in the face of punishment. amen.

 

매일성경, Daily Bible, 불순종, 징계

 

Prayer

하나님, 끊임없이 죄를 짓고 불순종하는 저희를 포기하지 않으시고, 열심이신 하나님 사랑에 감사합니다. 나의 죄가 지독함을 깨닫고 귀하신 하나님 은혜에 감격하며 살기를 원합니다. 하나님 말씀따라 살도록 온몸과 맘으로 매일 열심을 다하며 살게 하세요. 하나님 말씀이 제 삶에 임하여 삶이 변화되고 주님의 능력이 나타나는 귀한 은혜가 있길 소망합니다.

저희 자녀들이 어릴적부터 말씀을 듣고 바르게 깨달아 알아가길 원합니다. 하나님을 경외하는 아이들로 자라게 하시고, 기도와 말씀묵상 시간을 일상에서 가장 중요한 부분으로 삼고 지켜나가길 소망합니다. 아이들이 하나님께 순종하는 법을 배우게 하시고 하나님 성품 닮아 거룩한 주님의 자녀로 하나님의 보호하심 아래에서 참 평안을 누리며 살길 예수님의 이름으로 축복합니다. 

 

주님, 계속되는 우크라이나 전쟁 가운데에서 주님의 일을 하고 있는 그리스도인들과 함께 하셔서 그들이 하나님의 능력으로 일하게 하시고 그들을 보호해주시길 원합니다. 우크라이나 국민들이 안전하고 안전하도록 전쟁에 대한 대안이 발견되게 하시고, 세계 지도자들과 외교관들의 마음 속에 역사하셔셔 그들을 평화로 인도해주시길 원해요. 하나님께서는 저희가 기도하고 상상하는 것 이상으로 전쟁으로 고통받는 자들을 위해 더 많은 일을 하실 수 있음을 믿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