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Quiet Time

매일큐티 - 11월 22일(화) 일어서라, 강건하라, 다니엘 10:10-21

by Holly홀리 2022. 11. 22.

11월 22일(화) 일어서라, 강건하라

다니엘 10:10-21

악의 세력이 방해하더라도 성도에게 말씀이 전달되는 일은 결코 가로막히지 않는다. 

다니엘은 큰 권능에 짓눌려 다시 한번 맥이 빠지지만, 하나님은 다시금 힘을 주신다.

죄인인 우리가 하나님의 말씀을 듣고 그분과 마주할 수 있는 것 자체가 커다란 은혜이다.

세상 역사의 중심이 페르시아에서 그리스로 바뀌겠지만, 하나님은 여전히 그 백성을 보호하실 것

 

말씀을 깨달았을 때 첫 반응은 기쁨이 아니라 두려움이다.

말씀이 우리 자신을 비추기 때문이고,

우리가 사는 시대의 어둠을 드러내기 때문이고,

시대를 거슬러 사는 경건한 삶의 대가가 고난이라는 것을 알려주기 때문이다.

하지만 그 두려움은 수용과 순종을 위한 거룩한 긴장이요 무장이다.

 

Stand Upright, Daniel 10:10-21 너는 일어서라

God gave Daniel strength and a message through his angel. No act of interference by evil forces could prevent God from relaying his word to his people. God comforts us and gives us strength. God comforted Daniel, who was deeply shaken by his encounter of a divine being and his visions of the sufferings that his people were to endure. Daniel, who grieved over this with the Lord's heart, was comforted by God. Let's yearn to receive the grace of God's comfort and strength. 

Lord, help me to fight in the spiritual battle through the Word and prayer. amen.

 

매일성경, 말씀묵상, Daily Bible, 영어큐티

 

Prayer

위로자 되시고 우리를 강건케 하시는 하나님, 말씀을 주심에 감사합니다. 말씀의 은총과 응답은 마음을 낮춘 자에게 임하는 것을 배웁니다. 겸허한 마음으로 낮아지지 못하는 저를 용서하시고 내려놓고 낮아지는 법을 배우게 하세요. 악하고 시시각각 변하는 시대 상황을 두려워하지 않고 변하지 않는 하나님께 소망을 두게 해주세요. 제 시각이 천국의 하늘 나라를 바라보게 하시고 진리인 말씀을 깨달아 삶의 중심이 하나님께 있길 원합니다. 가족과 이웃을 사랑으로 섬길 수 있도록 겸허한 마음을 가진자가 되길 원합니다. 우리 가정이 믿음의 가정이 되고 나아가 믿음의 가문이 되도록 저부터 바른 신앙을 세워나갈 수 있도록 인도하실 줄 믿습니다. 하나님의 위로와 강건케 하시는 은혜가 저와 저희 가족에게 있기를 기도합니다. 

 

하나님, 우크라이나 땅이 전쟁 가운데 있지만 그 안에서 다시 찾은 기쁨도 있고, 지속되는 슬픔도 있음을 봅니다. 아, 하나님 이들의 슬픔과 고통이 그치고 하나님의 평화와 위로가 우크라이나 땅에 있길 원합니다. 일상은 여전히 힘겹고 어렵지만 그들 삶에 감사와 소망이 있길 원합니다. 하나님을 아는 귀한 은혜가 우크라이나 땅에 있게 하시고 하나님께 소망을 두며 사는 이들이 되길 기도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