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Quiet Time

매일큐티 - 10월 28일(금) 의로우신 왕의 통치, 사무엘하 23:1-17

by Holly홀리 2022. 10. 29.

10월 28일(금) 의로우신 왕의 통치

사무엘하 23:1-17

다윗의 삶을 지배한 것하나님의 영이셨다. 

하나님 나라의 왕은 하나님의 말씀과 권능과 뜻을 따라서 살아야 했고, 그 말씀만 대변해야 했다. 

말씀을 피해 숨지 않고 그 말씀으로 삶을 비추어 복종할 때 우리는 소생하는 은총을 입고,

죽어 가는 세상에 생명과 생기를 공급하는 '왕 같은 제사장'의 사명을 다할 것이다.

성경은 모든 공로를 다윗에게만 돌리지 않는다.

그의 곁에는 하나님 나라를 위해 자신을 아끼지 않는 용맹하고 충성스러운 장수들이 있었다.

나는 함께한 모든 동료나 지체들과 영광을 나누고 있는가? 

몇 안되는 영웅의 자리에 앉기를 구하기보다는, 어느 자리에서든지 하나님의 승리를 드러내는 용사가 되기를 구하자.

 

The Reign of a Righteous King, 2 Samuel 23:1-17  의로우신 왕의 통치

David, a warrior, king and poet, was moved by the Spirit of the Lord to leave his last words. He confessed that the kingdom he had ruled firmly by God. He introduced his special army of thirty and the heroic tales of the three mightiest men. God's kingdom is established not through people of superior abilities but through a community that works together by compensating for each other's insufficiencies. 

Lord, help me to be filled with the Holy Spirit so that I may become a person of faith who spreads your Word daily. amen.

 

매일성경, 말씀묵상, Daily Bible, 사무엘하 23:1-17

 

Prayer

하나님, 다윗의 삶처럼 하나님께서 저의 삶의 주관자 되시고 인도자 되시길 소망합니다. 말씀을 피해 숨지 말고 그 말씀대로 삶을 살아내는 은혜가 있길 기도합니다. 하나님께 쓰임 받는 자의 동료와 지체로 하나님 나라를 위해 돕는 손길이 되게 빚어주세요. 아이들이 날마다 하나님을 더 알아가고 기도로 하나님과 친밀히 교제하여 하나님 행복에 참여하는 아이들이 되길 간절히 소망합니다. 

 

하나님, 오늘도 우크라이나 피란민들을 기억하시고 곳곳에서 임시방편으로 지내고 있을 그들을 도와주세요. 전쟁이 속히 그치고 평화가 우크라이나 땅에 임하길 소망합니다. 러시아 군인들의 생명도 귀히 여겨주셔서 이제 더이상 희생되는 생명이 없도록 주님 속히 전쟁이 그치길 기도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