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Quiet Time

매일큐티 - 1월 2일(주일) 말씀이 육신이 되어, 요한복음 1:9-18

by Holly홀리 2022. 1. 3.

1월 2일(주일) 말씀이 육신이 되어

요한복음 1:9-18

12 영접하는 자 곧 그 이름을 믿는 자들에게는 하나님의 자녀가 되는 권세를 주셨으니

요한복음은 바예수님을 통한 하나님의 해설'이다.

세상을 창조하신 하나님이 어두운 세상에 참 빛으로 오셔서 '각 사람에게' 비추시지만 어둠에 빠진 세상은 그 빛을 알아보지 못하고 거절한다. 그러나 영접하는 자들에게는 하나님의 자녀가 되는 권세를 주신다. 예수님육신이 되어 우리에게 오신 바로 그 하나님이시다.

예수님 안에서 하나님은 자신의 본성과 본질을 우리가 보고 만질 수 있는 방식으로 계시하셨다.

그리스도를 믿는 믿음을 통해 영접으로 거듭나 새 생명을 얻는다. 이런 거듭남은 우리를 안에서 변화시키고 우리의 태도와 바람과 동기를 재조정한다. 새 사람으로 만들어 달라고 예수님께 구한 적이 있는가?

 

매일성경 요한복음 1:9-18

Prayer

말씀이 육신이 되어 오신 예수님, 어두운 이 세상에 오셔서 한 사람도 예외없이 저희 각 사람에게 빛으로 비추어 주신 은혜 감사합니다. 그리고 하나님의 자녀가 되는 권세를 주심에 감사합니다. 하나님의 자녀라는 영광스러운 신분의 진정한 의미를 깨달아 알게 하시고 하나님의 자녀된 자로서 본분을 다 할 수 있도록 도와주세요. 말씀을 몸으로 살아내게 하시고 말보다 행실로 내가 믿는 주님을 드러내는 한 해가 되도록 인도해주세요. 날마다 하나님의 말씀과 뜻을 더 알아 깨우칠 수 있게 도와주시길 원합니다.

 

Jesus, Who Came in the Flesh, John 1:9-18

Through the Word, which became flesh, we can see God, share his glory and enjoy God's abundant gifts. Are you physically living out the Word? Let's spend this year revealing to the world the Lord that we belive in through our actions rather than just our words. Do you consider your glorious identity as the child of God a greater boast than any privilege bestowed on you by the world?

Lord, help me to move beyond intellectual faith by preaching the gospel with my entire being. amen.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