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책에서 배우는 삶

[마더와이즈 자유] 교훈 - WEEK 7 DAY 5 개인적 간증

by Holly홀리 2022. 12. 4.
반응형

마더와이즈 WEEK 7 새싹의 원리 새로운 성장

DAY 5 개인적 간증

 

우리 마음, 생각, , 모든 삶을 예수 그리스도께 매고, 기도를 통해 잘못된 사고방식과 행동과 태도에서 우리를 풀어야 한다.


 

나의  속에도 저자의 개인적 간증처럼 나의 육신적인 태도와 행동을 가지치기 하시고 풀어주시도록 기도해야  것들이 떠오른다. 저자처럼 식료품에 과소비하고 있으며, 소비 생활 중에 불편한 부분들이 몇몇가지 일들이 떠오른다. 그동안 외면했던 소비와 관련된 원칙을 세우고 실천하는 문제도 올려드리고,  어릴적부터 묶인 마음의 문제도 올려드려야 겠다. 

부족하지 않을만큼 넉넉함으로 살고 있음에도 경제적으로 무언가가 불편한  같으며 왠지  마음은 부요함을 제대로누리지 못하는 불편함이 있다. 충만하고 풍성한 삶을 주시려는 하나님께 내가 움켜쥐어 주도권을 가지려하고 있던 것들을 내어드려야 함을 다시 생각하게 된다. 하나님께서 주시는 부요함을 맛보고 싶다. 

저자처럼 돈에 대한 주님의 뜻에 나의 생활이 묶이게 해달라고 기도해야 겠다. 돈에 대한 집착과 잘못된 태도와 습관적인 사고방식을 풀어주시길 기도가 필요하다. 기도의 자리로 기도의 자리로!!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