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책에서 배우는 삶

[마더와이즈 자유] 교훈 - WEEK 7 DAY 4 위의 것을 찾고 집중하기

by Holly홀리 2022. 12. 4.
반응형

마더와이즈 WEEK 7 새싹의 원리 새로운 성장

DAY 4 위의 것을 찾고 집중하기

 

오늘의 마더와이즈 본문을 통해  자신이 그동안 얼마나 땅의 것으로만 가득 찼는지 새삼 깨닫는다.

이제껏 나는  마음을  생각과 감정,  뜻에만 집중시키고  자신을 소진시키며 시간을 허비하고 주변 사람들의 감정을 상하게 하는 육신에 마음을 두는 삶을 살아왔다. 하지만 내가 이제 땅의  대신 하늘의 것에 관심을 두고 집중한다면  땅의 힘겨운 상황들이 대수롭지 않게 여겨질 새로운 시각을 갖고 나의 정체성을  기억하며   있음을 배운다.

 

베드로와 같이 본성을 따라 세상 방식에 마음을 두며 사는 나의 모습 벗어 버리기 위해, 사람의 일을 생각하게 되는 유혹을 하나님을 경배하고 섬김으로 이겨내길 소망한다. 아이들의 삶을 하나님의 위대한 계획에 가까워지도록 하늘의 것을 생각하고 마음을 집중시킬  있는 실질적인 방법들에 대한 고민이 필요하다. 내가 생각할  있는 하늘의 , 영의 생각은 무엇일까?

그의 나라와 그의 의를 구하는 

 

🙏주님, 제가 땅의 것을 생각하며  마음과 감정, 뜻에 마음을 두고 세상 방식에 매여 살아왔음을 고백합니다. 자녀들을 양육함에 있어 무엇이 우선이 되었는지 다시금 돌아보게 하세요. 아이들이 하늘의 백성인 우리의 정체성을  깨달아 우리가 예수 그리스도와 함께 하늘에 앉아 있는 하늘 시민권자임을  기억하며 살아가게 하시고  초점을 잃지 않고 잠시 세상 속에 살아갈 때에 우리의 정체성을  유지할  있도록 하나님 말씀과 하나님께 집중하며 살게 해주세요. 영의생각으로 저희의 삶이 생명력 있게 하시고 죄된 세상속에 섞이지 않고 구별되어 주님 안에서 평안을 누리며 살다 주님 뵙는  하나님 나라 기쁨으로 달려가길 소망합니다. 

오늘도 말씀을 주심에 감사드리고 말씀을 깨달아가는 은혜를 누리게 하심에 감사합니다. 오늘 각자의 자리에서 열심으로살아낼 우리 조원들의 일상에 하나님의 은혜가 있게 하시고 바쁜 일상 가운데서도 하늘의 것을 바라보는 영의 생각으로오늘 하루도 주님의 평안을 누리길 기도합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