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Quiet Time

매일성경 - 11월 18일(금) 인자야, 깨달아 알라, 다니엘8:15-27

by Holly홀리 2022. 11. 18.

11월 18일(금) 인자야, 깨달아 알라

다니엘8:15-27

하나님은 천사 가브리엘을 통해 환상의 뜻을 알려주신다.

다니엘은 세계 역사와 종말에 대한 비전을 보고 여러 날을 앓아누울 정도로 지쳤다. 

강성한 제국은 그 힘을 정당하게 사용하지 않고 자기 힘을 잘아하면서 거룩한 하나님 백성을 핍박할 것이다.

그러나 하나님 나라의 대적자들은 결국 하나님의 다스림 속에 심판을 받게 될 것이다.

하나님은 가브리엘을 통해 커다란 두려움에 사로잡힌 다니엘을 어루만져주시고 일으켜서 주의 뜻을 깨닫게 하신다.

말씀을 통해 나의 마음을 어루만져주시는 하나님의 손길을 느끼게 해달라고 기도하자. 

 

God, the Ruler and Judge of All Events, Daniel 8:15-27 역사와 심판을 주관하시는 하나님

God revealed the meaning of Daniel's visions through the angel Gabriel. After seeing the visions of contemporary events and the final days, Daniel was so exhausted that he lay sick for several days. God heals and restores us and gives us true understanding. Through Gabriel, God comforted Daniel, who was seized by fear, helped him back onto his feet and gave him understanding. Let's pray for the ability to feel the comforting hand of God through the Word.

Lord, help me to endure by faith, regardless of how chaotic and dark the times or my situation may be, by remembering you always. amen.

 

매일성경, 말씀묵상, Daily Bible, 다니엘

 

Prayer

역사의 주관자 이시며 참 심판자 이신 하나님, 주님의 다스림 안에 있길 원합니다. 세상이 악함으로 우리가 두려움 속에 사로잡힐지라도 말씀을 주시고 하나님의 손길을 내어주시며 인도하실 줄 믿습니다. 모든 것이 하나님의 다스림 속에 있음을 다시금 되새기며 어려운 시절을 맞이 할지라도 하나님을 바라보며 말씀을 통해 힘겨운 날을 이겨낼 힘을 주시길 기도합니다. 우리를 회복시키시고 치유하시길 원하시는 하나님의 사랑을 바라보며 날마다 말씀과 기도로 내면을 강건케 다스리게 하세요. 말씀을 붙들고 지혜를 구하며 주님께 나아가길 원합니다. 피곤한 내면을 어루만져 힘 주시고 말씀을 깨달아 하나님께 더 가까이 나가도록 도와주실 줄 믿습니다. 지금까지 인도하시고 부어주신 은혜에 감사와 영광을 올려드립니다. 

 

하나님, 러시아가 다시 우크라이나 전역에 무차별 폭격을 시작했다고 합니다. 아 정말 사악함이 이루 말할 수 없습니다. 인간의 악함은 자신의 이득과 권세를 위해 끝이 없음을 봅니다. 한파가 시작되는데 우크라인들이 에너지 시설 손상으로 민간인들의 고통이 극심해 질거라고 합니다. 이들을 불쌍히 여기시고 긍휼을 베푸셔서 이들의 안위를 지켜보호해 주세요. 이 전쟁이 이제 그만 그치고 우크라이나에 평화의 날이 속히 오기를 예수그리스도 이름으로 간구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