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책에서 배우는 삶

마더와이즈[지혜] 기도 WEEK6 DAY4 어머니의 정체성

by Holly홀리 2023. 11. 12.
반응형

📖WEEK6 DAY4 어머니의 정체성

엄마인 당신은 자녀에게 생명을 주는 존재이다.
자녀는 자신이 원하는 것을 원하는 때에 원하는 방식으로 하는 죄 많은 인간, 
엘리는 그들이 저지른 죄를 정확하게 밝히고 제대로 훈육했어야 했다.
한나의 기도 - 태어나기도 전에 주님께 아들을 돌려드렸고, 아이를 키울 수 있는 엄마의 특권조차 포기, 자녀에게 육적인생명과 영적인 생명 모두를 주기 위해 큰 값을 치뤘다.

 

[삼상2:35] 
내가 나를 위하여 충실한 제사장을 일으키리니 그 사람은 내 마음, 내 뜻대로 행할 것이라 내가 그를 위하여견고한 집을 세우리니 그가 나의 기름 부음을 받은 자 앞에서 영구히 행하리라

 

🙏주님, 분별력 없는 아이들을 가르치기에 저는 너무 부족합니다. 제가 먼저 주님앞에 바로  있길 원합니다. 저에게 사랑을 부어주셔서 아이들을 충분히 훈육할 만큼의 사랑을 보여주길 원합니다. 주님께서 저를 엄마로 세우신 계획이 있으신 믿습니다. 아이들을 하나님께 맡길  있는 믿음도 주시고 저희 아이들이 주님의 마음과 뜻에 합한 분별력 있는 아이들로 자라나게 하세요. 주님 앞에 항상 거하고 말씀과 기도가 일상이 되는 아이들로 자라나도록  붙들어 주시길 원합니다. 마음속에 주님을 향한 소망과 기대가 넘치는 아이들 되길 오늘 하루도 기도합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