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디지털노마드 현타

구글 애드센스 계정 활성화 - 애드센스 정지 해방

by Holly홀리 2021. 8. 10.
반응형

꺅~~ 드디어 광고 게재 중지가 풀렸습니다!

한달이란 시간이 생각보다 길더군요. 마치 애드센스 광고 게시가 풀리면 더 블로그가 잘 될거 같고 의욕이 생길 거 같은 생각에 계정 중지가 풀리는 날을 기다리게 되니까 시간이 더디가는 것 같은.. ㅋㅋ

8월 9일까지 중지라서 10일이 되는 오늘 계정 일시중지가 풀렸나 하고 연신 애드센스 연동을 눌러봤지만 안되서 순간 이게 왜 안되지 하고 놀랄뻔 하다가 미국시간 기준이겠구나 싶어 기다렸더니 풀렸네요~!!

구글 애드센스 정지 후 계정 활성화 이메일

드디어 광고 정지가 풀리고 계정이 활성화 되니까 기분이 괜찮네요. ㅋㅋ

애드센스 정지되있던 기간 중에 다른 티스토리 블로그를 애드센스 신청해서 완료가 되고도 구글 계정 자체가 중지되는 바람에 다른 계정도 애드센스를 달 수 없었던 터라 맘이 더 무거워졌던 것 같아요. 이제 이 경험으로 인해 구글 가이드라인과 정책을 잘 준수해야 함을 다시금 느꼈습니다. 수익을 지급 정지할 수 있다거나 계정이 영구 사용 중지와 같은 조치가 취해질 수 있다는 안내문구가 진지하게 느껴집니다.

애드센스를 달 수 없어서 그동안 애드핏을 대신 달아놨지만, 아시다시피 수익이라하기엔 너무 미미하게 올라가서 애드센스가 확실히 낫구나 함을 다시금 생각하게 되었습니다. 

애드센스 정지도 풀리고 소홀했던 포스팅에 좀 신경을 써봐야 겠네요. 지속적인 콘텐츠 업로드가 정말 중요함도 포스팅을 소홀히 하는 동안에 또 느꼈습니다. 확실히 방문자 수가 줄더라고요. 뭐 당연한 얘기일 수 있겠지만..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