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어 아웃풋 쌓기 훈련/책에서 배우는 영어

[책배영]영어원서 첫 페이지만 함께 읽어요! Marry Him

by Holly홀리 2021. 5. 21.
반응형

이번에 읽을 책은 Lori Gottlieb의 Marry Him 이라는 책입니다.

사실  책은 제가 Lori Gottlieb의 Maybe you should talk to someone 사서 읽으려고 했다가 해외배송기간이 걸려서 찾아보니,같은 저자의 다른  Marry Him 책이 알라딘 중고로 빨리 배송 받을 수 있어서 먼저 사서 읽게 되었는데요.

이 책의 내용은 간단히 싱글 여성이 Mr. Good Enough를 찾는 과정을 보여주면서 작가 본인의 얘기인지는 모르겠으나, 여성들이 직면한 딜레마를 보여주고 오늘날의 연애방식과 싱글 여성의 문제점을 짚어주는 그런 내용이랄까?

 

이번엔 Chapter 1의 첫 페이지를 읽으려고 하다가, 이번엔 Prologue에 있는 재밌는 이야기가 있어 그 부분을 읽어보았어요.

The Husband Store라는 이야기인데, 싱글이나 기혼 여성분들 모두 재밌게 읽으실 수 있을 것 같아 읽어봤어요.

출처 Kindle Sample - Marry Him

 

사실 제가 이 책 내용에 관심이 있어서 이 원서를 선택해 읽은 것은 아니고.. 이 책에 언급된 사람의 성품, 소양을 표현하는 단어들을 배우기 위해서 이 책을 읽었어요. 전에는 sensitive, short tempered, stubborn, kind, nice, good looking? 이 정도밖에 잘 모르겠어서 좀 답답하더라고요. 

 

아래 페이지를 참고해서 잠시 봐둘만한 단어들을 둘러볼까요?

출처 Kindle Sample - Marry Him

Intelligent, Kind, Loves Kids, Compassinate, Grounded, Open-minded, Decisive, Supportive, Good listener, Humble..

다 좋은 것들이지만 몇 개 좋은 단어를 한 번 골라봤네요.

여러분은 어떤 단어가 맘에 드시나요? 여러분 배우자에게 어울리는 단어는요? 혹은 여러분 스스로를 표현할 단어들은요?

그 밖에도..

Flexible and can compromise

well-educated, well-traveled

has good taste

Compentent

Not moody

Trustworthy

Stylish

Stimulating

.... 저도 다시 읽어보니 저런 매력을 다 갖춘 사람을 찾고 있었나 보네요. 다 꼭 필요한 것 같군요.

음.. 저도 The Husband Store에 갔다면 Floor 6까지 올라가고도 남았겠네요.

여러분은 어떠신가요?

 

 

※ Marry Him 책 구매정보가 필요하시다면↓↓↓

 

Marry Him: The Case for Settling for Mr. Good Enough

COUPANG

www.coupang.com

*쿠팡파트너스로부터 소정의 수익을 제공받을 수 있음

 

PACHINKO 파친코, 이민진 작가

A Monster Calls 몬스터 콜스 [1편] 원서읽기, 영어낭독

The Berenstain Bears 베렌스타인 베어즈

728x90

댓글